유니언플레이스, 85개 입주사 리더에게 가인지멤버십을 제공하기로 한 이유는?
가인지멤버십 가입시 주는 3가지 혜택

최근 효율성과 가성비를 이유로 공유오피스를 이용하는 기업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공유오피스는 재택근무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직장인들과 스타트업들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다.

공간, 환경 뿐만 아니라 최근 공유오피스에서는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약을 통해 공유오피스 입주자들에게 여러 혜택들을 주고 있다.

가인지컨설팅그룹은 경영자를 위한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 서비스 가인지멤버십을 공유오피스 입주사와의 제휴 확대를 통해 기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 중이다.

유니언플레이스, 삶과 업무·휴식과 여가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 콘텐츠를 개발 운영 (사진출처: 유니언워크 강남점)
유니언플레이스, 삶과 업무·휴식과 여가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 콘텐츠를 개발 운영 (사진출처: 유니언워크 강남점)

그동안 가인지컨설팅그룹은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27개 지점, 세계 9개 도시·40개 센터 글로벌 공유오피스 저스트코에 이어 유니언플레이스와도 협약을 체결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새로운 도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도시문화기업 유니언플레이스는 삶과 업무, 휴식과 여가가 조화를 이루는 공간 콘텐츠를 개발 운영한다.

특히, 유니언워크는 4개 지점에 85개 입주사가 이용 중이며 공유오피스를 기반으로 지점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유니언워크는 기존 지검과 새로운 지점에서 더 많은 입주사 리더들이 효율적인 경영을 돕고자 가인지컨설팅그룹과 제휴 협약을 체결했으며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유니언워크 85개 이상의 입주사에게 경영컨설팅 온라인 구독 서비스, 가인지멤버십을 제공한다.

가인지멤버십 혜택 3가지

유니언플레이스 유니언워크가 가인지멤버십을 선택한 이유에는 크게 3가지가 있다. 

우선, 가인지멤버십 가입시 20년 동안 1500개 기업의 현장 사례의 컨설팅 솔루션을 언제 어디서든 제한 없이 만나보실 수 있다.

두번째로 경영컨설턴트가 매일 업데이트하는 1,000여 개의 양식(템플릿) 자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중소기업에서 대기업까지 조직규모에 맞는 최신 강의자료 및 컨설팅 현장에서 실제 사용하고 있는 자료를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한 셈이다.

​마지막으로 세번째는 매월 3주 차 목요일, 경영전문가의 라이브 세미나 강의를 멤버십 회원들에게 실시간 라이브로 전문가의 강의를 제공한다.

무제한으로 즐기는 경영세미나와 컨설팅 콘텐츠, 가인지멤버십
무제한으로 즐기는 경영세미나와 컨설팅 콘텐츠, 가인지멤버십

한편, 공유 오피스 입주사가 아니더라도 매주 업데이트되는 52주 경영 가이드(영상, 양식)를 회원가입만 하면 7일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다.

가인지멤버십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ymhw7z에서 확인 가능하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