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경영 OTT 서비스 '가인지캠퍼스'는 오늘 오전 10시 장석면 대표의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를 공개했다.

장석면 대표는 이랜드에서 30년간 그룹 핵심 CHO∙CAO를 역임, ‘경영을 씹어먹다’를 저술한 프로세스 전문가다.

장 대표는 이번 강의에서 마케팅, 물류, 조직문화를 통합하는 프로세스 개편 실무 방안을 제공했다. 그는 애슐리 브랜드 론칭 및 한경기획(청년다방) 고문 등 다양한 프로젝트 진행 경험을 토대로 생생한 현장 사례를 공유했다.

장석면 대표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 가인지캠퍼스에서 19일 공개 (사진제공=가인지캠퍼스)
장석면 대표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 가인지캠퍼스에서 19일 공개 (사진제공=가인지캠퍼스)

강의는 총 다섯 파트로 구성되었다. 프로세스 맵핑과 사례, 고객관점에서의 프로세스 개선 방법, 베스트프랙티스 노하우를 다루고 있다.

가인지캠퍼스는 “강의 수강을 완료 후 댓글을 남긴 회원 중 10명을 추첨, 장석면 대표에게 직접 전화 컨설팅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 밝혔다. 

장석면 대표의 ‘고객관점으로 프로세스 혁신 방법’ 강의 시청과 이벤트 참여는 https://bit.ly/3xy3Je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