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굿즈 플랫폼 ‘위드굿즈’ B2B 컨설팅 페이지 오픈하다!

연말 및 신년이 다가오면서 웰컴 키트 등 굿즈를 찾는 기업들이 증가함에 따라 ‘위드굿즈’는 손쉽게 클릭하며 컨설팅 의뢰 및 견적을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을 오픈했다.

해당 시스템은 브랜드 굿즈 컨설팅 페이지로 기존 소비자가 직접 문의를 하여 견적을 전달받는 형식이 아닌 설문을 통해 예상 견적가를 바로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 로고, 패키지 디자인부터 상품 개발까지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디자인 컨설턴트 팀이 기획, 디자인, 생산, 배송 등 모든 과정에 걸쳐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브랜딩 컨설팅은 총 3가지 솔루션으로 구성,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하여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브랜드 굿즈 제작이 가능한 이번 컨설팅의 솔루션은 다음과 같다.

  1. Graphic Design
    로고, 패키지 등 필요한 분야의 전문 디자인 맞춤 솔루션을 구축한다. 새롭게 기업을 개설하는 스타트업 및 가게들의 로고를 중심적으로 다루고 있으며 소상공인을 위한 할인 혜택도 함께 전달한다.
     
  2. Goods Kit
    위드굿즈 보유 품목의 굿즈 사용, 간단하고 빠르게 굿즈를 제작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금액대별 추천 굿즈 선택이 가능하여 누구나 원하는 가격대 굿즈를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3. Bespoke
    프로젝트 별 디자인부터 개발, 제작까지 관리하는 통합 굿즈 솔루션으로 다양한 컨설팅이 가능하여 기초 단계 프로젝트일 경우 해당 전문 담당자와 함께 굿즈를 기획하여 구축할 수 있다.
@위드굿즈 컨설팅 페이지
@위드굿즈 컨설팅 페이지

고객의 니즈에 맞추어 다양한 서비스를 전달하는 컨설팅 페이지는 기간/금액대별 굿즈를 제안한다.

필요한 상황에 따라 옵션 선택이 가능한 이 서비스는 보다 직관적으로 굿즈를 제작하는데 용이하다.

@위드굿즈 컨설팅 페이지
@위드굿즈 컨설팅 페이지

위드굿즈를 운영하는 사회적기업 ‘공공공간’은 지난 10년간 많은 파트너들과 함께 협력, 이번 컨설팅 페이지를 오픈하면서 위드굿즈를 통해 공공공간의 소셜 브랜딩, 제품 개발의 서비스 프로젝트 문의할 수 있도록 구축했다.

@위드굿즈 컨설팅 페이지
@위드굿즈 컨설팅 페이지

이처럼 편리성을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위드굿즈는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POD 방식(남는 재고가 발생하지 않는 방식)을 사용한다.

또한 높은 퀄리티에 대한 고집으로 자체 제작 및 파트너사와 긴밀하게 협력을 진행,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하다.

@위드굿즈 컨설팅 페이지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