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캠퍼스,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와 교육 바우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 “협력을 통해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기업가정신, 창업의 기회, 경영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전수되고 확산되어 도움 되기를 희망”

경영 컨설팅 전문 기업 가인지캠퍼스(대표 김경민)는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정미란 센터장)와 교육 바우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가인지캠퍼스와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는 업무협약에 따라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청소년 및 청년들에게 기업가 정신, 창업의 기회, 경영에 대한 이해와 지식을 전수하고 확산하기 위해 창업 및 경영의 지식과 노하우를 온라인에서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는 경영 지식 영상·자료 구독 플랫폼 ‘가인지캠퍼스’의 교육 콘텐츠를 인천광역시 교육 바우처 사업 대상으로 선정된 50여 학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가인지캠퍼스,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와 교육 바우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왼쪽: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 정미란 센터장 / 오른쪽: 정우현 대외협력 센터장)
가인지캠퍼스,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와 교육 바우처 사업 활성화를 위한 산학협력 MOU 체결(왼쪽: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 정익 팀장 / 오른쪽: 가인지캠퍼스 대외협력센터 정우현 센터장)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와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 정미란 센터장은 인천광역시 청소년 및 청년들에게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최신 트렌드와 학습자의 수요에 맞는 교육 콘텐츠도 공동 개발 및 확산하는 데에 협력하기로 했다.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는 “협력을 통해 리더로 성장하고자 하는 청소년과 청년들에게 기업가정신, 창업의 기회,  경영에 대한 이해와 지식이 전수되고 확산되어 도움 되기를 희망한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인천광역시 교육청 직업교육지원센터 정미란 센터장은 "양 기관의 사업적 확장을 넘어 우리 사회와 인천광역시의 미래세대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의미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