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캠퍼스, 경영관리 문제를 경영자가 찾고 알아보는 시간을 줄여주기 위해 분야별 전문가 섭외
오직 경영자만을 위한 클래스 ‘경영일타전문가’
‘경영일타전문가’…실제 경영자들이 겪는 사례·경영자 인사이트·실무방향 지침 제시
세무캘린더·경영 비법 가이드북·5개 영역 용어집·전문가가 검증한 양식 제공

세무·노무·회계·법률·지식재산권 분야별 1위 전문가들이 모여 국내 최초 경영 OTT 서비스 플랫폼 가인지캠퍼스에 ‘경영일타전문가‘ 강의 과정을 론칭했다.

8월 7일 가인지캠퍼스는 세무, 노무, 회계, 법률, 지식재산권(변리) 분야별 1위 전문가들이 경영자 입장에서 다양한 사례와 해결책을 강의와 자료로 제공하는 ‘경영일타전문가’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세무, 노무, 회계, 법률, 지식재산 5개의 분야는 전문가에게 컨설팅 받기는 애매하지만 방법을 찾기 힘든 특성을 가지고 있다. 가인지캠퍼스는 경영관리 문제를 경영자가 찾고 알아보는 시간을 줄여주기 위해 분야별 전문가를 섭외하여 강의를 제작했다. 

이 강의는 분야별 전문 지식을 알려주는 이론이 아니라 실제 중소기업들이 겪었던 사례를 바탕으로 진행된다고 가인지캠퍼스 측은 설명했다.

또한, 철저하게 경영자를 중심으로 강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이슈별 경영자의 대응법, 실무방향 지침 제시 그리고 함께 하는 전문가 (세무사, 노무사, 회계사 등)을 잘 선택하는 방법까지 강의에 담았고 전했다.

가인지캠퍼스 ‘경영일타전문가’ 강의를 준비한 MD는 “경영자의 경우 시간이 없다는 특성을 반영하여 강의를 보지 않고 자료만 보더라도 핵심 내용을 파악 할 수 있도록 자료를 제공했다. 모든 클래스에 실무 양식, 체크리스트, 용어집 등을 제공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가인지캠퍼스는 이 모든 강의를 월 19,000원 구독만 하게 되면 5분야의 전문가 강의를 모두 들을수 있으며 기존의 성과관리, 조직문화, 평가보상 등의 영상과 자료 또한 이용 할 수 있다.

‘경영일타전문가’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가인지캠퍼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