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0일까지 20명의 화장품 교육 수강생 모집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주최하고 WWD KOREA가 주관하는 ‘화장품 마케팅 실무교육’의 5회차 수강생을 모집한다.

‘화장품 마케팅 실무교육’은 업계 현직자들의 전문적인 강의를 통해 K-Beauty를 이끌어갈 차세대 인재를 육성하는 사업이다.

이번 교육 과정은 소셜마케팅 대행사 다솔인의 대표이자 스타트업 미디어 플래텀의 이사이기도 한 이종범 대표가 맡았다. 이 대표는 동국대학교 서울캠퍼스 기술창업학과 겸임교수로서 다수의 강의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NFT와 WEB3.0의 미래와 기회’, ‘개발자를 위한 스타트업’을 집필했다.

또한 비즈니스모델 카운슬링, 소셜마케팅 전략수립을 전문으로 하는 B2B 컨설턴트이기도 하다. 박 대표는 마케팅 실무에서 AI를 도입해 최고의 효율을 끌어낼 수 있는 여러 방법과 실전 스킬들을 아낌없이 공유할 예정이다.

교육은 △AI(Chat GPT)와 화장품 비즈니스 △Chat GPT를 활용한 마케팅 업무 효율성 △Gen AI를 활용한 신제품 기획 등 AI 이론부터 Chat GPT를 활용한 뷰티 신제품 기획 및 디자인까지 체계적으로 구성됐다.

대상은 화장품 업계 마케터, 소규모 뷰티 브랜드 임직원, 비즈니스 관심자 등으로, 화장품 마케팅에 관심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교육은 엑스퍼트 강남러닝센터에서 9월 1일부터 15일까지 총 3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다만 첫 주차는 오후 3시부터 7시까지로 강의 시간이 다르다.

교육을 총 80% 이상 수료한 수강생에게는 대한화장품연구원을 통한 교육 이수 수료증과 WWD KOREA에서 자체 발급하는 수료증이 함께 제공된다. 교육 수강신청은 올코스 화장품산업정보포털을 통해 할 수 있다.

한편, WWD코리아는 112년 역사를 보유한 명망 높은 패션 언론사다. 1910년 에드먼드 페어차일드가 창간한 이래 수준 높은 안목과 통찰력으로 전 세계 패션과 뷰티, 비즈니스,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하고 있다. 

WWD는 전문성과 정확성으로 오늘날까지 패션, 뷰티 업계 최고의 권위지로 인정받고 있다. 비즈니스 리더부터 미래 디자이너를 꿈꾸는 패션 학도까지 수많은 독자가 선택한 WWD가 오늘날 패션, 뷰티 인더스트리에 끼치는 파워는 상상 이상이다. 

WWD코리아는 미국 펜스케(PMC) 미디어 그룹의 적극적인 지원 아래 2022년 3월 전 세계 최초로 대한민국에서 종이 인쇄물을 창간했으며, 매월 1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