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대표 장수 레스토랑 바비레드 리뉴얼 그랜드 오픈
맛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5만원 상당의 식사권 경품 증정

강남CGV 언덕길에서 10년 넘게 사랑 받아온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가 2024년 11월 24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리뉴얼 오픈 소문내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12년 강남본점을 시작으로 강남역,신논현역 주변 외식 문화를 주도해온 ‘바비레드’는 기존의 맛과 서비스를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지점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1월 10일부터 16일까지 실시하는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는 바비레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먼저 바비레드를 팔로우 하고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그랜드 오픈 이벤트 이미지를 캡처 혹은 리그램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다. #바비레드 #바비레드강남 #강남역맛집 해시태그를 함께 작성하면 된다. 업로드한 게시물의 링크와 그랜드 오픈을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다 5명에게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식사권을 증정한다.

5만원 상당의 식사권은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한정 사용 가능하며, 기한내 당첨된 식사권을 들고 방문하면 바비레드의 대표 시그니처 메뉴인 레드 크림 파스타, 육즙 가득 큐브 스테이크를 구운 채소와 곁들여 먹는 바비 스테이크, 서양의 스튜와 우리나라 전통 소갈비찜이 더해져 만들어진 레드 갈비 스튜, 매장에서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 샐러드 여기에 새콤달콤 프리미엄 에이드와 스파클링 와인과 주류 등 ‘바비레드’의 전메뉴를 5만원 이내로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매장 인테리어부터 메뉴, 서비스까지 완전히 새로워진 프리미엄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의 행보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며”이번 그랜드 오픈 소문내기 이벤트 후에도 다양한 혜택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9에 위치해 있으며 강남역에서 신논현 방향의 강남 CGV 언덕길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서울 종로,수원,고양,하남,대구 전국 대도시에 지점을 두고 있으며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