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테리어 기업 그리디파머스가 최근 국립중앙도서관 국제회의장에서 문화체육 관광부에서 주최하는 '독서경영 우수직장 인증'을 획득했다.

11월 15일 문화관광부에 따르면 '독서경영우수직장 인증'은 직장 내 독서환경 조성으로 조직과 개인의 소통 및 창의력 증진, 독서 문화 확산 가능성 및 지속 가능성 등 독서문화 확립에 기여하기 위한 사업이다.

그리디파머스는 2020년부터 사내 독서 토론회인 'Readership Book Meeting'을 추진해 독서 친화적인 환경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해 왔으며, 임직원 독서 흥미 유발을 위한 자기개발비 지원과 인생책 추천 프로그램등 다양한 독서 경영활동을 추진하고있다.

신규입사자 온보딩 프로세스에서는 필독서를 3개월 이내에 읽고 에세이를 제출하는 과제가 주어지고 승진시에도 책을통해 배움을 이끌어내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있다.

그리디파머스 박소희 대표는 "직원들의 성장은 회사의 성장이다. 독서 친화적인 일터 조성 및 만족도 높은 프로그램 운영으로 개인의 성장과 회사의 발전이 모두의 성장으로 기여할 수 있는 독서경영의 문화와 환경을 조성하기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