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업 작곡가 겸 유명 음악프로듀서로서 대중음악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블루프린트 아카데미

국제도시 인천을 기반으로 높은 수준의 대중예술 교육 환경과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실용음악, 실용무용, 케이팝 전문 교육기관 블루프린트 뮤직앤댄스 아카데미가 개원한다.

대한민국의 길을 여는 국제도시 인천은 국제적 물류 뿐 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와 예술의 교차로로서, 한류 문화와 특히 케이팝을 위시한 대중 문화 예술의 중심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인천의 특별한 지역적 특성과 케이팝 한류 문화의 성장에 발맞추어 이번 가을 개원한 블루프린트 뮤직앤댄스 아카데미는 인천지역에서 전문적인 보컬 트레이닝, 댄스 트레이닝과 더불어 대중음악 작곡가, 프로듀서의 꿈을 이루고자 하는 미래의 케이팝 아티스트들을 위한 훈련의 장을 열고 있다.

(사진: 좌측상단 부터 시계방향으로 녹음실, 레슨실, 프로덕션강의실, 안무실)
(사진: 좌측상단 부터 시계방향으로 녹음실, 레슨실, 프로덕션강의실, 안무실)

인천의 전통적인 중심지 주안에 위치한 블루프린트 아카데미는 대형 댄스 스튜디오와 레코딩과 모니터링 시스템을 완비한 보컬 레슨실, 최신 DAW프로그램을 갖춘 미디작곡, 프로듀싱 강의실, 프로패셔널 녹음 장비를 갖춘 전문 녹음 스튜디오와 포트폴리오 영상과 오디션 프로필 촬영을 할 수 있는 촬영실을 갖춘 세계적 수준의 대중예술 교육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음악계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전문 방송 댄스팀과 기획사 가수 트레이닝 경험을 갖춘 실용음악과 대학 교수급 보컬, 작곡 강사로 구성된 전문적인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다.

전문적인 교육 환경과 우수한 강사진을 바탕으로 블루프린트 뮤직앤댄스 아카데미에서는 실용음악, 실용무용 입시 과정은 물론 기획사 트레이닝 시스템을 도입한 기획사 오디션 준비 과정과 케이팝 작곡가, 프로듀서 데뷔를 위한 뮤직 프로덕션 과정 뿐 만 아니라 음악과 댄스에 열정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경험할 수 있고 또한 트레이닝과 함께 음반, 영상 클립을 제작해 볼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현업 작곡가 겸 유명 음악프로듀서로서 대중음악 트랜드를 이끌고 있는 블루프린트 아카데미 설립 대표는 다양한 문화와 예술이 교차하는 열정의 도시 인천에서 블루프린트 아카데미가 실용음악과 댄스를 가르치는 대중예술교육기관을 넘어 케이팝과 한류 문화를 만들고 발전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문화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블루프린트 뮤직앤댄스 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