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장수 레스토랑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11월 24일 그랜드 오픈
샹들리에 포토존 선착순 인증샷 이벤트..리코타 치즈 샐러드 경품 증정
대기 공간에 영수증 사진기로 특별한 추억 선사

강남역 장수 레스토랑 ‘바비레드’가 11월 24일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강남역에서 신논현 방향의 강남CGV 언덕길에 위치한 ‘바비레드’ 강남본점은 2012년 오픈하여 12년간 소비자들과 소통해온 강남역 맛집 대표 주자 레스토랑으로 치열한 강남 상권에서 보기 드문 오랜 역사를 자랑한다.

요즘 유행하는 미드 센추리 스타일의 트랜디한 무드의 공간으로 리뉴얼 된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맛과 서비스 또한 업그레이드 된 프리미엄 매장이다.  내방한 고객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대기 공간에 영수증 사진기 촬영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매장 내부에는 크리스탈 샹들리에 포토존을 구성하여 특별한 외식 경험을 선사한다.

리뉴얼 오픈을 기다려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진행하는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 ‘선착순 인증샷’ 프로모션은 샹들리에를 배경으로 인물이 포함된 사진을 촬영하면 된다. #바비레드강남리뉴얼축하해 #바비레드#강남역맛집 해시태그를 작성하고 @bobired_ 브랜드 태그를 설정하여 개인 인스타그램 피드에 올리면 참여 완료로, 업로드 한 선착순 50명에게 리코타 치즈 샐러드 교환권을 선물로 증정한다. 


리코타 치즈 샐러드 교환권은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사용 가능하며 지정된 기간내 지참하여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목초 우유 크림의 풍부한 영양과 맛을 담은 리코타 치즈 토핑과 발사믹 소스의 새콤달콤함이 매력적인 바비레드 리코타 치즈 샐러드는 식전 입맛을 돋구기 충분하며 여기에 푸짐한 소갈비와 매콤하고 부드러운 맛이 매력적인 ‘’레드 크림 파스타’, 육즙 가득한 큐브스테이크 ‘바비 스테이크’를 곁들여 먹으면 환상적인 메뉴 궁합을 자랑한다.

바비레드 관계자는 “반짝이는 바비레드의 크리스탈 샹들리에처럼 고객님의 빛나는 하루를 특별한 한 장으로 남겨 보시길 바란다”며”앞으로 바비레드를 찾아와주시는 많은 고객님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들을 꾸준히 진행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한편, 바비레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는 서울시 강남구 봉은사로 6길 39에 위치해있으며 이밖에 바비레드 종로,바비레드 하남, 바비레드 대구, 바비레드 수원, 바비레드 고양 등 전국 대도시에서 바비레드를 만날 수 있다. 지점별 위치 및 이벤트 정보는 네이버 매장 검색과 공식 SNS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