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메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기념일 외식 장소로 각광
생일 당일 생일자가 식사할 시 전 메뉴 20% 할인 적용

생일은 일 년 중 단 하루뿐인, 나만을 위한 소중한 날이다. 생일을 맞이하는 주인공은 이날 하루만큼은 사랑하는 연인과 가족, 친구의 축하를 받으며 스페셜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하기 마련이다. 옷 차림은 물론 장소 선정, 음식 선택에도 신경이 무척 쓰이게 되는 생일날.

매콤한 한식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이탈리안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퓨전 스파이시 레스토랑 ‘바비레드’에 주목해보자. 바비레드’는 파스타,스테이크,스튜,샐러드 등 메뉴의 맛 뿐만 아니라 비주얼, 레스토랑의 분위기와 인테리어도 고급스러워 생일 및 각종 기념일 외식 장소로 각광받으며 특별한 분위기를 찾는 이들을 사로잡고 있다.

생알엔 바비레드-100.jpg

특히 ‘바비레드’는 생일을 맞은 고객을 대상으로 ‘생일엔 바비레드’라는 알찬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생일자들에게 기분 좋은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생일 당일에 생일자가 ‘바비레드’를 방문하여 식사를 할 시 전 메뉴 20% 할인 적용되며 신분증 지참 시 사용 가능하다. 소중한 사람들과 빛나는 생일에 어울리는 선물과도 같은 특별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는 ‘바비레드’.

 

바비레드 관계자는 “바비레드에 보내주시는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생일 할인을 상시 이벤트로 진행중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더욱 맛있고 행복한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전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역 대표 맛집 주자 바비레드는, 생일 이벤트트 외에도 바비레드 방문 후 영수증을 지참하여 한달 안에 타 지점에서 식사를 할 경우 전 메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매장 찍고 매장 이벤트도 진행중이며 전국 지점별로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이 진행 중에 있다.

자세한 이벤트 정보는 바비레드 강남, 바비레드 종로, 바비레드 하남, 바비레드 대구, 바비레드 수원, 바비레드 고양 네이버 검색 및 공식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