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경영MBA 4기가 3월 20일에 시작된다. (자료제공=가인지캠퍼스)


"나름 핫하게 사업을 시작했는데, '경영'의 벽이 너무 높다!"
"그런데 책을 보면 대기업 사례 뿐이다!"

(주)가인지캠퍼스(김경민 대표)에서 더 이상 이론이 아닌 실천 사례와 적용 비법을 공개하는 심화학습이 2018년 3월 20일에 시작된다.

가인지캠퍼스는 지난 12년간 300,000여명을 교육하고 500여 기업을 컨설팅하면서 발견한 지식을 바탕으로 2016년부터 가인지경영MBA를 진행하고 있다.
 

가인지경영MBA 4기 시간표 중 일부 (자료제공=가인지캠퍼스)


가인지경영MBA는 강의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500페이지에 달하는 실천 매뉴얼과 실무 적용 클리닉을 통해 '적용이 가능한' 수준까지 참석한 경영자 및 리더들을 돕고 있다.

가인지경영MBA를 수료한 경영자들은 "단언컨대 국내의 어느 MBA과정보다도 알차고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꿈비 박영건 대표), "인재경영에 해답을 준 시간이었습니다"(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 "단순한 일에서 일터 사역자의 관점을 가지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반석기초이앤씨 문형록 대표), "이제는 가인지로 대학원을 경영합니다"(주안대학교대학원 윤순재 총장), "가인지경영을 만난 이후로 직원들을 대하는 태도가 달라졌습니다"(영일엠 문경록 대표) 와 같이 수료 소감과 함께 MBA를 다음 경영자에게 추천하였다.
 

가인지경영MBA 교수는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이다. (자료제공=가인지캠퍼스)


가인지경영MBA 4기는 2018년 3월 20일부터 6월 1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 3시간 진행되며, 장소는 가인지캠퍼스 본사이다(서울시 마포구 토정로 12-3, 3층).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