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대폭 낮은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전략! 저비용혁신, 코스토베이션(Cost+Innovation)
대상고객의 핵심 요구를 정확히 겨냥해 꼭 필요한 것만 남기고 나머지는 생략하는 코스토베이션 전략!

「코스토베이션」 있어야할 게 없어서 성공한 것들의 전략!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대폭 낮은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는 전략!

저비용혁신, 코스토베이션(Cost+Innovation) 대상고객의 핵심 요구를 정확히 겨냥해 꼭 필요한 것만 남기고 나머지는 생략하는 코스토베이션 전략! '우리 상품, 서비스에선 어떤 걸 뺄 수 있을까?'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