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의견 적극 반영해 용량 30% 업그레이드한 천연 유기농 기업의 사례
소비자 의견 적극 반영해 용량 30% 업그레이드한 천연 유기농 기업의 사례
  • 곽성규 기자
  • 승인 2019.07.19 18:32
  • 댓글 0
  • 플러스친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그룹의 자회사 ㈜잘론네츄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출시 2개월 만에 완판 기록하며 업그레이드 제품 출시
[이미지 출처=JY그룹 블로그]

JY그룹(대표 주영)의 자회사인 천연 유기농 전문기업 ㈜잘론네츄럴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를 출시 2개월 만에 초기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출시했다고 지난 11일 회사 블로그를 통해 밝혔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는 기관지를 보호해 가래와 기침을 멈추게 하고 소화를 촉진시키는 유기농 건강드링크로, 유아부터 성인까지 모두 안전하게 섭취 가능한 스틱형 제품이다. 

㈜잘론네츄럴 관계자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가 출시 된지 2개월여 만에 판매량 91만개를 돌파된 것에 보답하기 위해 용량을 30%나 증가시켜 가격변동없이 재출시 했다"고 전했다. 

 

회사 관계자는 "제품의 용량을 늘리면서 소비자 판매가는 그대로 고정시킨 것은 좋은 제품을 널리 세상에 알리고자 하는 JY그룹의 기본 창립정신에 입각한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세먼지로 인해 몸과 마음이 지치기 쉬운 일상에서 온 가족의 건강을 지키며,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는 (주)잘론네츄럴을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