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의 날 맞이 사랑하는 반려견 굿즈를 만들다!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가 1500만 명 돌파를 앞두고 있는 요즘, 다가오는 3월 23일 세계 강아지의 날(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한 반려견 굿즈가 주목받고 있다.

이에 유튜브와 인스타 등 SNS 반려견 콘텐츠가 늘어남에 따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반려견과의 추억을 만드는 반려인들이 증가, 친환경 굿즈 플랫폼 위드굿즈는 환경보호 및 재사용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들로 반려인들의 취향을 사로잡았다.

@위드굿즈
@위드굿즈

특히 강아지의 날을 맞이해 강아지 테마전을 공개한 위드굿즈는 다양한 창작자들의 강아지 작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강아지 굿즈에 걸맞는 기념일 굿즈를 추천, 해당 제품은 다음과 같다.

@위드굿즈 by omiza
@위드굿즈 by omiza

스퀘어 머그컵

스퀘어 머그컵은 사각형의 손잡이로 편안한 그립감을 연출한다. 또한 고급 백토로 견고하여 쉽게 깨지지 않는다.

특히 제작 시 사진, 그림 등 다양한 디자인이 선명하게 연출되어 이벤트 굿즈, 집들이 등 다양한 행사에 인기가 많은 굿즈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위드굿즈_by 랄랄라(lallalla)
@위드굿즈_by 랄랄라(lallalla)

모멘트 텀블러

모멘트 텀블러는 손잡이가 부착된 뚜껑을 지니고 있어 반려견과 산책 시 사용하기 편하다. 여름철엔 시원한 음료, 겨울철엔 따듯한 음료를 즐길 수 있도록 스테인리스로 구성되어 보온보냉 효과도 탁월하다.

또한 깔끔한 인쇄로 세세한 부분까지 제작이 가능하여 개인 혹은 단체 주문 시 즐겨 찾는 제품이다.

@위드굿즈_by 나니블리
@위드굿즈_by 나니블리

휴대폰 케이스

슬림하드 / 투명 일반젤리 / 투명 젤하드 케이스 총3가지 종류로 나누어져 있는 휴대폰 케이스는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전면&옆면 인쇄가 가능한 슬림하드는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를 사용, 강화유리보다 약 150배 정도의 강도와 내구성을 지니고 있다.

투명 일반젤리, 젤하드는 TPU 소재로 재활용이 가능하며 유연성이 높아 사용이 편리하다.


이처럼 실생활에 사용하기 좋은 위드굿즈 제품은 리빙부터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굿즈로 구성되어있다.

누구나 손쉽게 제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1분이면 제작이 완료되는 굿즈제작과 약 8천여 명의 창작자의 굿즈가 판매되는 굿즈샵으로 구성,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위드굿즈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