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가인지경영세미나, 강남 드림플러스에서 진행!
약 150여 명의 경영자들 오프라인으로 참석
㈜더블엑스브랜드디자인그룹 이랑주 대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3월 16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가성클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강남 드림플러스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2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총 150여명의 경영자가 함께했다. 

2023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3월 16일 가인지 성장클럽이 강남드림플러스에서 열렸다.
3월 16일 가인지 성장클럽이 강남드림플러스에서 열렸다.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장하는 경영자들의 커뮤니티 분과모임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3월 가성클에서는 A부 ‘팔리지 않는 시대, 고객의 지갑을 여는 비주얼 컨셉팅 노하우'에 대해 ㈜더블엑스브랜드디자인그룹 이랑주 대표의 초청강연과, B부 ‘직원들이 우리 브랜드를 좋아하고 즐기는 5가지 방법’이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강의가 진행됐다.

㈜더블엑스브랜드디자인그룹 이랑주 대표는 A부 초청강연에서 ‘팔리지 않는 시대, 고객의 지갑을 여는 비주얼 컨셉 노하우’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이 대표는 “비주얼이 컨트롤 되지 않으면 인정받지 못한다. 직접 가보지 않아도 인스타그램, 블로그, 핀터레스트 등 sns를 통해 접할 수 있는 것이 많기 때문에 한국인의 심미안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나만 아는 것이 많은 사람들을 감동시킨다. 컨셉은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려고 할대 반드시 실패한다. 컨셉을 잡을 때 중요한 것은 나만 아는 것을 이야기하듯 전해주어야 한다.”라고 전했다.

김경민 대표가 특강을 진행 중이다.
김경민 대표가 특강을 진행 중이다.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에서는 ‘직원들이 우리 브랜드를 좋아하고 즐기는 5가지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조직 브랜드 가치로 움직이는 직원은 자발적으로 조직을 홍보하는 최고의 영업사원이다.브랜드 굿즈, 사내 행사, 채용 등 직원들에게 조직 브랜드를 내재할 다양한 방법이 있다”

“직원들이 브랜드를 즐기기 위해서는 변혁적 리더십을 위해 리더가 제 1호 헌신자로 자리를 지키고 있어야 한다. 첫번째 언덕을 넘었다면 다음 언덕을 넘어갈 수 있도록 깃발을 꽂아줘야 한다. 가장 본질적이고 어려운 일이지만 경영자가 세웠던 깃발이 다음 깃발로 세워져야 한다”라고 말했다.

2023년 가성클에서는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넥스트챌린지 김영록 대표, 그로플 백종화 대표 등 각 분야 최고의 연사분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가경세에 대한 문의는 김사랑 연구원(02-337-0691, daisy@gainge.com)으로 하면 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