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휴가 시즌 맞이, 다이어트 및 에너지 보충에 대한 관심도 상승
GS리테일X푸드올리지, 상품개발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GS25 “물에 타 마시는 분말 타입에서 바로 마실 수 있는 워터 타입으로 출시했다”

21일 편의점 GS25는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 & 파란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GS25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외출 및 나들이 증가로, 다이어트 및 에너지 보충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으로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를 출시했다.

드럭스토어 업계 슬리밍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한 푸드올로지가 온라인에서 판매되다가, GS25와 손잡고 처음으로 손쉽게 섭취가 가능한 음료 타입으로 기획한 RTD 상품이다.

[출처:GS25] 
[출처:GS25]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르니틴·히비스커스·유기농발효콤부·자몽을,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에는 활력 및 수분 보충에 유익한 타우린·아르자닌·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성공적인 상품 전개를 위해 GS25와 푸드올로지는 20일(목) 13시 ‘GS리테일 X 푸드올로지의 상품 개발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GS리테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이기철 GS리테일 기획 MD 부문장과 박정하 푸드올로지 대표이사 등 양측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품 개발을 위한 유기적 업무 체계 구축 △개발 상품의 홍보마케팅 관련 상호 지원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을 주요 골자로 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GS25에서 판매하는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 상품 [출처:GS리테일]
GS25에서 판매하는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 상품 [출처:GS리테일]

GS리테일은 푸드올로지와 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 강화를 통해 상호 간 브랜드 가치를 홍보하는데 적극 협력하며, 차별적 건강 기능 상품 개발/유통으로 양사 간의 긍정적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재형 GS리테일은 음용기획팀 MD는 “슬리밍 제품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상품 중 하나인 빨간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물에 타 마시는 분말 타입에서 바로 마실 수 있는 워터 타입으로 출시했다”며 “가까운 GS25에서 무더운 여름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푸드올로지 음료 상품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