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과 농심의 ‘신상어택’…온·오프 연계 팝업스토어 5일간 개최
티몬X농심 팝업스토어 오늘 가로수길서 오픈…농심 신상 단독 특가전
먹태깡·신라면더레드 득템 기회! 티몬X농심 5일간의 매콤달콤 특가 릴레이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 4~8일 신사동 가로수길 티몬 TWUC카페에 오픈
농심 신제품 체험 이벤트 가득… ‘스낵 골라담기 게임’ 참여하면 먹태깡 증정
9월 4일 오후 3시 라방서 먹태깡 포함 신상 과자 10봉 1만4,900원 한정 판매…내일은 ‘농심 올인데이’ 최대 54% 할인 행사

티몬이 농심과 4일부터 8일까지 닷새간 ‘신상어택’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현장에서 과자 골라담기 게임에 참여하면 먹태깡을 증정하고, 온라인에선 ‘올인데이’ 초특가 기회를 마련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티몬X농심 신상어택 팝업스토어는 주중 5일간 매일 아침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티몬 사내 카페 TWUC(툭)에서 열린다. 현장에는 농심의 신제품인 신라면더레드와 데이플러스 음료 2종, 건기식 브랜드 ‘라이필’ 콜라겐 젤리 제품을 체험하고 포토존에서 추억도 남길 수 있도록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될 예정이다.

특히 농심의 인기 스낵을 9,900원에 무제한 담아갈 수 있는 ‘스낵 골라담기 게임’ 행사가 눈길을 끈다. 게임존에 마련된 박스 안에 농심 새우깡, 바나나킥 등의 인기 스낵과 신제품 스낵들을 3분안에 원하는 대로 골라 담을 수 있다. 게임 참여자 전원에게는 먹태깡, 데이플러스 음료, TWUC카페 아메리카노 교환권도 추가 증정한다.

온라인 혜택도 역대급이다. 오늘(4일) 오후 3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채널 ‘티몬플레이’에서 먹태깡이 포함된 신제품 패키지를 단 1시간동안만 특가 판매한다. 

먹태깡 2봉, 포테토칩(엽기떡볶이 맛 2봉, 잭슨페퍼로니맛 2봉), 딸기바나나킥 2봉, 콩고물 옥수수깡 2봉 구성으로, 총 10봉에 1만4,900원 단독 특가다. 1천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먹태깡 4봉도 추가 증정한다. 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후 7시마다 라면, 음료, 건기식 순으로 농심 특집 방송을 연다.

9월 5일 하루는 농심 올인데이로 꾸려져 농심 대표 라면, 스낵, 음료들은 물론 팝업에서 소개된 신제품을 최대 54% 단독 할인해 판매한다.

이재훈 티몬 푸드사업본부장은 “그간 티몬의 온·오프 연계 행사가 큰 성과를 내면서 소비자들의 관심 증가와 동시에 파트너사들도 신제품 홍보, 신규고객 유치를 위해 참여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며, “품귀현상에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먹태깡도 득템 기회를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농심 팝업스토어를 향한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많은 브랜드들과 특가 쇼핑 축제를 늘려가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