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진행!
제67회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18일에 열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1월 18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가성클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AT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1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총 150여명의 경영자가 함께했다.

2023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장하는 경영자들의 커뮤니티 분과모임이 동시에 진행된다.

가인지 성장클럽(1월)
가인지 성장클럽(1월)

이번 1월 가성클에서는 A부 ’유연하고 트렌디한 리더십 키우는법’이라는 주제로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의 초청강연과 B부 ‘상황별 바로 찾아 말하는 왕초보 경영화법!’이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 강의가 진행됐다.

배달의 민족 한명수 CCO는 초청강연에서 ’유연하고 트렌디한 리더십 키우는법’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한명수 CCO는 “회사 뿐만 아니라 사람이 모인 곳에는 눈에 보이는 시스템(제도, 규범)과 눈에 안 보이는 시스템(정서)가 있다. 제도와 정서가 싸우면 정서가 100% 이긴다”라며 정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경민 대표가 경영적용특강을 진행 중이다.
김경민 대표가 경영적용특강을 진행 중이다.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에서는 ‘상황별 바로 찾아 말하는 왕초보 경영화법!’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경영적용특강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경영자 화법에서 마지막으로 강조할 4가지 원칙은 '두려움을 없애줘야 한다', '직원의 자존감이 중요하다', '성과는 해석이다', '경영자는 언어를 통해 에너지를 전달한다'이다. 이 점을 잘 참고하여 경영자들이 상황별로 올바른 화법을 사용하고 직원들의 능력을 끌어내 주었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