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지, 구글코리아, 마이크로소프트 등 국내외 메가 기업 초청강연으로 인사이트 얻어
평가 피드백, 커뮤니케이션 스킬 등 성과향상 위한 커리큘럼 있어

중소기업 전문 경영 컨설팅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시즌 상품으로 하반기 성과 향상 패키지를 출시했다. 출시된 패키지에는 사원/팀장/CEO를 대상으로 성과 향상 교육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다. 

CEO, 팀장, 사원을 대상으로 하반기 패키지가 출시됐다. (사진=가인지컨설팅그룹)

CEO 패키지는 디지털 가속화, 브랜딩/마케팅, 하반기 이기는 목표관리, MZ 세대와 함께하는 애자일 조직문화 만들기 등을 주제로 온라인 교육 수강권이 주어진다. 구글코리아 김경훈 사장, 카카오페이지 류정혜 부사장, LG CNS 황윤희 상무, 구글코리아 HR 민혜경 총괄,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등 국내외 메가 기업 실무 전문가들의 인사이트 강의를 30일간 시청할 수 있다. 

팀장 패키지는 중소기업이 적용할 수 있는 평가 피드백 미팅 방법, 목표관리 방법, 커뮤니케이션 노하우 등의 교육 영상이 제공된다. 사원 패키지에 포함된 12가지 일 잘하는 습관은 사례집과 함께 배송된다. 주 교육 내용은 소통법, 성장 높이는 습관, 실행으로 실천하는 습관 등이 있다. 

경영 커뮤니티 공간 가인지벙커에서 OKR워크샵이 진행됐다. (사진=가인지컨설팅그룹)

가인지컨설팅그룹 김지한 본부장은 "상반기가 마무리되면서, 성과향상을 두고 고민하는 중소기업 CEO가 많이 있다. 팀장과 사원 또 CEO 자신까지도 전략과 실행을 위한 준비를 해야 하는데 혼자 하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막연하다고 느낄 수 있는 하반기를 위해 성과향상에 도움이 되는 패키지를 준비했다. 현장 컨설팅 사례와 전문 초청 특강은 CEO, 팀장, 사원 등 조직 구성원에게 현실성있는 실천 방향을 제시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가인지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인지몰 웹사이트 : https://smartstore.naver.com/gaingemall/products/5768286051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