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캠퍼스는 하루 완성 브랜딩, 채용, 성과관리 실전 워크샵을 연다고 밝혔다.하루 완성 실전 워크샵은 선착순 25명 모집하여 가인지 합정 벙커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하루 6시간 동안 진행된다. △브랜딩 워크샵(8월 16일)을 시작으로 △채용 워크샵(8월 23일) △성과관리 워크샵(8월 30일) 순으로 막을 올린다.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성과코칭협회 류랑도 대표 그리고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까지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각 실전 워크샵의 연사로 초청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8월 16일(수) 진행되는 '브랜딩 워크샵'은 29년간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4월 20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가성클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AT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4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총 150여명의 경영자가 함께했다. 2023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실력 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4월 20일 목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양재 AT 센터 그랜드홀에서 진행된 이번 4월 ‘가성클’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2023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 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 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
브랜드구조전략은 수직적 구조인 브랜드계층구조전략과 수평적 구조인 브랜드 포트폴리오전략이 있다고 앞선 칼럼들에서 많이 언급해왔습니다. 브랜드구조전략을 수립하기에 앞서 선행해야 하는 단계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브랜드정책입니다. 브랜드정책은 기업의 장기적인 브랜드전략 방향으로 보통 10~20년 정도 유지되어야 할 원칙을 말합니다.지금은 세계적으로 글로벌브랜드 반열에 올라선 도 1994년 프랑크푸르트선언 이후 글로벌에서는 기업브랜드만 사용하는 '싱글삼성'전략을 20년이상 사용하였습니다., ,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가 브랜드 개념 정립부터 브랜드 캔버스 3.0 활용법을, 시지온 김미균 대표가 브랜드 캔버스 성공사례를, ‘ㅍㅍㅅㅅ’ 이승환 대표가 성공하는 브랜드 콘텐츠 기획법을 ‘ 대공개 ' 하는 브랜드 캔퍼스 3.0 세미나가 오는 24일 7시 강남교보문고에서 개최된다.한 자리에 모여 만나기도 힘든 각계각층의 ‘고수들’이 모인 이번 세미나는 메타브랜딩과 ‘ㅍㅍㅅㅅ’가 함께 주최하는 것으로, ‘뜬구름 잡는 정의가 아닌 현장에 바로 써먹을 수 있는 브랜딩’에 대해 제대로 알려 줄 예정이다.박항기 대표는 “25년 동안 오로지 브
제10회 CC클래스가 2019년 3월 21일, 100여명의 참석자가 모인 가운데 신촌역에 위치한 히브루스 까페에서 열렸다.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가 "뉴노멀(4차 산업혁명) 시대의 브랜딩 제언”이라는 주제로 강의하였다.뉴노멀이란 무엇인가? 새롭게 일반화된 것을 말한다. 20세기와 21세기를 구분하는 한 단어는 ‘borderless’이다. 21세기 브랜드의 6가지 특징은 Extending, Interactive, Symbolic, Experiential, Emotional, Philosophic 이다.박 대표는 20년 후의 브랜드를
“브랜딩은 남들보다 비싸게 주고서라도 ‘구매하게끔 만드는 힘’으로 압축할 수 있습니다. 즉 어떠한 경험을 선사해 주는 것이죠. 단순히 브랜드=이름이 아닙니다.”오는 3월21일 개최 예정된 산업별 카테고리 챔피언 경영자 커뮤니티 모임인 ‘CC클래스’의 3월 인사이트 토크 강연자로 내정된 박항기 메타브랜딩 대표가 한 강연에서 한 말이다. 박항기 대표는 대학 3학년때 메타브랜딩이란 회사를 창업해 현대자동차·아모레퍼시픽·신세계 등 국내 유수 기업들의 아시아 진출을 위한 브랜딩 프로젝트를 맡을 정도의 브랜드 전문기업으로 키워낸 입지전적 인물
20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2018년의 마지막 CC클래스가 서울 신촌 카페 히브루스에서 열렸다. CC클래스는 2018년 5월에 시작한 경영자 월간모임으로, 20일의 CC클래스는 2019년의 경영전략수립을 위한 '특별' 클래스로 진행되었다. 70여 명의 참석자들이 모인 가운데, CC클래스는 3부로 나뉘어 진행되었다. 1부는 가인지캠퍼스의 김경민 대표, 2부는 인퓨처컨설팅의 유정식 대표, 3부는 (이하, 콘왕컨신)의 저자이자 건국대학교 교수인 박창규 교수가 강연을 맡았다.가인지캠퍼스 김경민
2017년 11월 16일(목) 오후 6시 30분, 제 5회 가인지 기업연합 지식페스티벌(이하 지식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지식페스티벌은 각 개인과 기업들이 현장에서 발견한 소중한 지식과 성공사례를 나누고 확산하는 축제의 장이다.이번 지식페스티벌에서는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前 국가브랜드 위원회 위촉위원)의 브랜딩 특강을 들을 수 있다. 박항기 대표는 ‘다음카카오’, ‘아이서울유(I SEOUL YOU)’, ‘이니스프리’ 등 수많은 상품과 기업을 성공적으로 브랜딩한 사례를 가지고 있다. 강연을 통해 브랜딩의 핵심이 되는 원리와 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