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성과코칭협회 류랑도 대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연사 참여
'하루완성 실전 워크샵' 8월 16일, 8월 23일, 8월30일 순으로 진행!
"단 하루 만에 브랜딩과 채용 그리고 성과관리까지 연사들의 피드백을 받고 구체적인 적용점을 찾아낼 수 있어 벌써부터 신청 열기가 뜨겁다"

가인지캠퍼스는 하루 완성 브랜딩, 채용, 성과관리 실전 워크샵을 연다고 밝혔다.

하루 완성 실전 워크샵은 선착순 25명 모집하여 가인지 합정 벙커에서 오후 1시부터 7시까지 하루 6시간 동안 진행된다. △브랜딩 워크샵(8월 16일)을 시작으로 △채용 워크샵(8월 23일) △성과관리 워크샵(8월 30일) 순으로 막을 올린다.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성과코칭협회 류랑도 대표 그리고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까지 비즈니스 전문가들이 각 실전 워크샵의 연사로 초청되어 관심을 끌고 있다.

8월 16일(수) 진행되는 '브랜딩 워크샵'은 29년간 600여 개 기업 컨설팅을 한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와 우리 회사의 브랜드 설명을 6시간 만에 도출할 수 있다. 미리 작성한 타겟·속성·효익·설명문에 대한  피드백을 반영하여 브랜드 설명문을 작성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다른 24개 기업 사례를 보며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이다. 

8월 23일(수)에는 김경민 대표가 '채용 워크샵'을 진행한다. 우리 회사와 잘 맞는 인재, 오래 일하는 인재를 뽑고 싶은 경영자와 인사 담당자에게 채용공고문부터 인재들을 뽑고 관리하는 체계적인 채용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8월 30일(수)는 가인지 누적 시청률 1위를 기록한 성과코칭협회 류랑도 대표가 '성과관리 워크샵' 연사로 나선다. 성과관리에 대한 이해부터 성과목표를 설정하고 전략을 수립 및 실행하여 피드백하는 방법까지 단 하루 만에 기업 맞춤 성과 프로세스를 완성할 수 있다.

가인지캠퍼스는 "단 하루 만에 브랜딩과 채용 그리고 성과관리까지 연사들의 피드백을 받고 구체적인 적용점을 찾아낼 수 있어 벌써부터 신청 열기가 뜨겁다"고 전했다.

"총 25개 기업이 참여하는 실전워크샵에서 내 기업만이 아니라 다른 24개 기업의 사례를 한 번에 보면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라며 "하반기를 결정하는 역전의 발돋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 완성 실전 워크샵은 아래 링크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루 완성 브랜딩 워크샵 : https://gainge.info/3rwY5cS

하루 완성 채용 워크샵 : https://gainge.info/46X7yKs

하루 완성 성과 관리 워크샵 : https://gainge.info/3NYlPOr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