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캠퍼스, 네고왕 컨셉 경영노하우 전달 프로그램 ‘일사로드’ 기획
㈜잘론네츄럴,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난 제품 성공사례 전해

경영 컨설팅 전문 기업 가인지캠퍼스(대표 김경민)에서 진행하는 경영 현장분석 프로그램 ‘일사로드’에 네츄럴 바이오·휴먼케어 기업 ㈜잘론네츄럴(대표 주영)이 출연해 경영 노하우를 전달했다.

가인지캠퍼스는 언더백(100인 이하 기업)을 주 타깃으로 경영 컨설팅을 하는 가인지컨설팅그룹 온라인 교육 플랫폼으로, 오프라인 기업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경영 전문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잘론네츄럴은 자연에서 유래한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건강식품·화장품·생활용품 등을 개발하는 기업으로, 대표 브랜드인 온 가족 건강식품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하며 대표 건강식품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일사로드’ 프로그램에서는 ‘일은 사랑이다’를 실천 중인 ㈜잘론네츄럴의 본사를 방문하여 사내 곳곳에 녹아 있는 경영 노하우를 직접 본 뒤, 주영 대표에게 직접 기업을 운영하면서 겪은 성장 스토리와 경영 비법을 들어보며 가인지경영에 대해 조언하는 시간을 가졌다. 

㈜잘론네츄럴 주영 대표는 ‘회사가 성장할 수 있었던 마케팅 전략이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만족한 고객이 최고의 마케팅이다“라고 답하며 “자연 원물 그대로 넣은 제품을 고객 스스로가 만족하고 자연스럽게 홍보하는 모습들이 가장 인상적이고 기억에 남는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잘론네츄럴은 가인지캠퍼스 회원들을 위해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의 베스트 제품인 아연 함유 엘더베리 시럽 ‘면역플러스’와 GS 홈쇼핑 런칭 후 자사 목표 매출 100%를 달성한 액상 형태의 ‘마시는 글루타치온 순백샷’을 프로모션이 적용된 네고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히며, '일사로드' 프로그램의 자세한 내용은 가인지캠퍼스 플랫폼과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