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8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진행
Z세대 트렌드에 숨은 데이터를 다각적으로 나눈다

11월 28일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대학내일에서 개최하는 2024 트렌드 컨퍼런스가 진행됐다.

요즘 세상은 어떻게 움직이는지, Z세대는 지금 무엇을 만들고, 트렌드를 주도하는 브랜드는 어떻게 일하고 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눈다.

세대 이해를 바탕으로 큐레이션한 Z세대 트렌드와 실무 비즈니스에서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및 브랜딩 인사이트, Z세대 트렌드에 숨은 새롭고 흥미로운 데이터까지 다각적으로 인사이트를 나눠서 눈길을 끌었다.

▶Z세대 저장목록 “작을수록 커지는 브랜드의 세계”

▶Z세대 에디션 “Z심저격 마케팅의 비밀”

▶Z세대 로그데이터, “쿠키리스에 대한 Z세대의 속마음”

▶Z세대 업무일지, “조직과 Z세대가 시너지를 내는 방법”

한편, 대학내일은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20대 전문 연구기관으로 미디어, 뷰티, 식생활, 가치관, 여가, 취업 등 MZ세대의 인식과 라이프스타일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정량적으로 분석한다.

Z세대 트렌드 2024라는 책을 통해 트렌드 주도층으로 자리 잡은 Z세대를 집중 조명하여 초개인화 시대에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넘어 영향력을 발휘하는 트라이브 십을 다양한 측면에서 심도 있게 살펴본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