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저녁 7시, 신촌 카페 히브루스에서 제 5회 'CC클래스'가 열린다. CC클래스는 올해 5월 18일, CC컨퍼런스를 시작으로 고객가치를 위해 일하고자 하는 스타트업과 중소기업 경영자들이 매월 모이는 월간 커뮤니티이다. 지금까지 우아한형제들 한명수 CCO, 메타브랜딩 박항기 대표, 거룩한153 신효철 대표, 복음의전함 고정민 이사장, 디와이 김용진 대표, 턴어라운드 강민호 대표 등이 강사로 참석하여 사례와 인사이트를 나눴다.
 

10월 CC클래스 인사이트 토커 최영환 대표, 북 토커 김경민 대표 (자료제공=가인지캠퍼스)


5회 CC클래스의 인사이트 토커는 엠트리의 최영환 대표이다. 2010년 『우유곽 대학을 빌려 드립니다』로 대중에 처음 알려지고, 세바시의 연사(197회)로 출연하기도 한 그는 전세계인과 네트워킹한 경험을 바탕으로 '가치를 가치 있게 판매하는 지식'을 참석자들과 나눌 예정이다.

CC클래스는 인사이트 토크, 북 토크, 챕터모임으로 이루어진다. 북 토크는 『작고 멋진 발견』(박창규 저)에서 발견한 인사이트를 김경민 대표(가인지캠퍼스)가 나눈다. 김 대표는 15년간 500여개 중소기업을 컨설팅한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언더백(under100) 기업이 책에서 적용할 수 있는 원리와 도구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9월 CC클래스에서 챕터별로 인사이트를 나누고 있는 경영자들


CC클래스는 50명 내외의 경영자가 참석하고 있으며, 매주 새로운 경영자들이 커뮤니티에 합류하고 있다. 사전 신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가능하며, CC클래스 당일 현장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