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파콘, 7월 18일(화) 9시~11시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 홀 진행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 광고인 박웅현 대표, 가인지컨설팅 그룹 김경민 대표 연사로 참여!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주최하는 비즈니스 파워 콘서트(이하 ‘비파콘’)가 7월 18일(화)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백범 김구 기념관 컨벤션 홀에서 진행된다.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조직 내 번아웃에 대응하여 당장의 동기부여와 성장을 이끄는 비파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대한민국 심리학계와 광고계에서 가장 파워 있는 연사인 김경일 교수에게는 번아웃을 실력 있게 이겨내는 법을, 박웅현 대표에게 창의력을 강화하는 법을 배워갈 수 있어 많은 경영자와 직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비파콘 1부에서는 김경일 교수가 '번아웃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법'이라는 주제로 번아웃 시대에 실력 있는 사람들이 이겨내는 비결을 전한다. 비파콘 2부는 박웅현 대표가 '창의력에 대한 박웅현의 생각, 시대정신과 조직 문화'라는 주제로 창의적인 조직은 무엇이 다른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눈다.

마지막 3부에서는 'DRI(Directly Responsible Individual) 자율과 책임의 시대가 왔다'라는 주제로 22년간 스타트업부터 대기업까지 3,700여 개의 기업을 컨설팅한 언더백 전문 컨설팅 기업 김경민 대표가 강연을 진행한다.

가인지컨설팅그룹은 "요즘엔 교육도 복지다. 직원들과 어떤 교육을 들을지 고민된다면 유익한 비파콘으로 파워 연사들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을 들을 수 있는 시간이다"라고 말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