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가인지경영세미나, AT센터에서 진행!
제60회 가인지경영세미나, AT센터에서 15일에 열려
그로플 백종화 대표·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6월 15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가성클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AT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6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총 150여명의 경영자가 함께했다. 

2023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함께 성장해야 하는 시대, 변화의 시대를 이끌어갈 리더십’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있는 그로플 백종화 대표
’함께 성장해야 하는 시대, 변화의 시대를 이끌어갈 리더십’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누고 있는 그로플 백종화 대표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장하는 경영자들의 커뮤니티 분과모임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6월 가성클에서는 A부 ’함께 성장해야 하는 시대, 변화의 시대를 이끌어갈 리더십’주제로 그로플 백종화 대표의 초청강연과 B부 ‘기존 사업과 신사업을 한 방향 정렬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 강의가 진행됐다.

그로플 백종화 대표는 초청강연에서 ’함께 성장해야 하는 시대, 변화의 시대를 이끌어갈 리더십’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백 대표는 “나와 동료의 성장을 함께 돕는 문화로 내가 보지 못한 것을 옆에 사람이 봐주고 서로 피드백을 하며 도와가야 한다. 이에 주간 회의 시 20분씩 팀원 1명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는 팀 문화를 형성해야 한다.”

“이제는 나를 성장시켜주는 코치가 있는가. 내가 코치 역할을 하고 있는가가 성장의 핵심이다. 이를 행했을 때, 최선을 다하게 됐고 성공에 도움이 됐으며 삶을 바꿨다는 결과들을 볼 수 있게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김경민 대표가 경영적용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김경민 대표가 경영적용특강을 진행하고 있다.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에서는 ‘성과내는 리더의 대화스킬 3가지’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경영적용특강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적절한 덩어리도 일을 만들어서 해야 한다. 이 사람이 3개월 동안 반드시 알아야 할 지식 리스트가 있어야 한다. 지식이 있는 사람이 승진을 하게 되어 있다. 결국 지식이 있어야 성과를 낸다. 오직 성과는 지식이 있어야 가능하다. ”라고 이야기했다.

2023년 가경세에서는 엠제이소비자연구소 장문정 소장, 한국성과코칭협회 류랑도 대표 등 각 분야 최고의 연사분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