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컨설팅그룹, 플로우와 팀 목표와 OKR 레시피 오프라인 무료 세미나 진행
가인지컨설팅그룹 신주은 센터장 “플로우와 가인지가 함께 기획한 이번 OKR 세미나를 통해 목표관리에 고민이 있는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
플로우 이인혜 CX 팀장 “앞으로 플로우가 단순한 업무 협업툴을 넘어서 기업의 비전과 결과 지표가 달성되는 OKR 툴로써 자리 잡히길 기대”

가인지컨설팅그룹과 플로우가 팀 목표와 OKR 레시피 오프라인 무료 세미나를 진행했다.

5월 31일 영등포구 영신로 220, KnK디지털타워 20F Wehall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X플로우 무료 OKR 세미나가 열렸다.

이번 세미나는 OKR을 제대로 쓰고 싶은데, 실제 회사의 목표와 업무에 적용해 보려니 쉽지 않아 고민을 하고 계신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이 됐으며 총 3섹션으로 진행했으며 1세션 당 1시간으로 진행이 됐다.

세션 1에서는 OKR에 대한 이해와 필수로 알아야 하는 OKR 성공 요소 3가지에 대해 다뤘다. 세션 2에서는 우리 조직에 딱 맞는 12주 실전 프로세스와 OKR을 활용한 팀별 퍼포먼스 극대화 전략에 대한 내용으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세션 3에서는 OKR 협업툴로 구글처럼 목표 달성하는 방법에 대한 주제로 협업툴로 3일 만에 OKR 적용하기, 앞서나가는 기업들의 OKR 성공 레시피(템플릿), 팀 목표 달성↔개인 업무 한눈에 보기, OKR 기반 주간 리포트 자동화, 데이터 기반의 성과와 역량 평가하기 시간이 진행됐다.

가인지컨설팅그룹 신주은 센터장은 “플로우와 가인지가 함께 기획한 이번 OKR 세미나를 통해 목표관리에 고민이 있는 기업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 새로운 OKR 성공 사례들이 이곳에서 나오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플로우 협업 마스터 이인혜 CX 팀장은 “가인지와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OKR 적용에 대해 제시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플로우가 단순한 업무 협업툴을 넘어서 기업의 비전과 결과 지표가 달성되는 OKR 툴로써 자리 잡히길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무료 세미나를 진행한 가인지컨설팅그룹은 국내에서 가장 많은 OKR 컨설팅을 진행한 회사로 OKR 컨설팅 누적 600곳 이상, OKR 파워 판매 권수 5,000권 이상, OKR 코치 자격증 수료자 100명 이상 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