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진행!
제61회 가인지성장클럽, AT센터에서 13일에 열려
MJ소비자연구소 장문정 소장·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7월 13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가성클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AT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7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총 150여명의 경영자가 함께했다. 

2023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장하는 경영자들의 커뮤니티 분과모임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7월 가성클에서는 A부 ’매출 5배 이상 만드는 상품 판매전략’이라는 주제로 MJ소비자연구소 장문정 소장의 초청강연과 B부 ‘가장 심플하지만 강력한 카피, 4최1유’이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 강의가 진행됐다. 

MJ소비자연구소 장문정 소장은 초청강연에서 ’매출 5배 이상 만드는 상품 판매전략’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장문정 대표는 "소비자들은 듣지 않고 보는 니즈가 생겼다. 소비자들이 직접 검색해서 선택을 하여 구매를 한다"라며 상품 언어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광고와 상품의 차이는 상품은 조금 더 직접적 세일즈에 포커스가 맞춰져 있다. 하나의 예시를 들자면, 프랜차이즈 '김치찌개 9천 원'에 대해 가격 저항력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이것을 '돼지 김치전골 1인분에 9천 원'이라고 하며 가격 저항력을 낮출 수 있게 된다"라고 말했다.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에서는 ‘가장 심플하지만 강력한 카피, 4최 1유’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경영적용특강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김경민 대표는 4최 1유를 강조하며 “우리가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이 국내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을 하고 사업을 장사 수준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사업 수준으로 끌어올릴려면 반드시 우리 회사만의 4최 1유가 있어야 한다”

“가인지는 국내 최대, 최고, 최초의 언더백 경영 컨설팅 회사다. 이처럼 우리 회사가 이 세상에 존재해야만 하는 이유가 있어야 된다. 보통 한 기업을 3년 정도 운영하다가 사라지는 것이 대한민국의 사업체이다 ”라고 이야기했다.

한편, 2023년 가경세에서는 한국성과코칭협회 류랑도 대표, 숭실대 혁신코칭컨설팅센터 김현정 대표, 인퓨처컨설팅 유정식 대표, 컴퍼니업 정근혜 대표 등 각 분야 최고의 연사분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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