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씨앤에스 ‘제3회 HP workstation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체험세미나’ 개최
신성씨앤에스 진성우 대표 “기업 IT 환경에 먼저 준비하고 최고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많은 기업의 동반자로 성장하기를 기대”

지난 7월 12일 신성씨앤에스는 ‘제3회 미래를 위한 혁신 5세대, HP workstation의 하이브리드 업무환경 체험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신성씨앤에스는 기업의 업무환경 구현 솔루션을 제공하는 IT 전문 기업이다. 신성씨앤에스 측에 따르면 이번 세미나가 역대 세미나 중 가장 많은 신청자 수를 기록했다고 전했다.

(사진출처: 신성씨앤에스 공식 블로그 제공)
(사진출처: 신성씨앤에스 공식 블로그 제공)

신성씨앤에스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5세대 하이브리드 워크스테이션 신제품 ▲워크스테이션 최적화된 서비스와 솔루션 ▲효율적인 영상회의를 위한 장비 선택을 주제로 소개하고, 기업의 고성능 사양 및 리모트 접근이 필요한 미디어, 게임, 설계, 인공지능, 수치해석 분야 등 분야별 최적의 업무환경을 구현하는 방법을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출처: 신성씨앤에스 공식 블로그 제공)
(사진출처: 신성씨앤에스 공식 블로그 제공)

세미나 시작에 앞서 신성씨앤에스 진성우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디지털 산업 발전 속도가 빨라지는 만큼 하드웨어의 높은 성능을 요구하는 시대를 반영한 세미나로 기획했으며 더 나아가 기업의 IT 환경에 대해 먼저 준비하고 최고의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많은 기업의 동반자로 성장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첫 연사로 나온 HP 차성호 매니저는 하이브리드 업무환경에 따른 형태의 변화와 함께 더 많아진 외부 노출에 대해 HP보안을 탑재한 5세대 신제품 워크스테이션 내용을 소개했고, 김민규 매니저는 지구 환경과 함께 기업이 공존하는 방법을 제시하고 HP케어팩 솔루션 사용방법에 대해 인사이트를 공유했다. 이어 윤동한 매니저는 POLY화상장비를 통해 더 높아진 협업 장비에 대해 소개하고 효과적인 사용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별도로 마련된 체험관에서는 HP 신제품인 5세대 워크스테이션 Z2, Z4, Z6, Z8 FURY까지 다양하게 구성하였고 디자인 업무에 최적화되어있는 최신 Z시리즈 모니터를 포함하여 참가자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했다. 

(사진출처: 신성씨앤에스 공식 블로그 제공)

신성씨앤에스 관계자는 “기업의 올바른 업무 환경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을 검토하고 있으며 다음 세미나 프로그램을 준비 중으로 이번 세미나와 동일하게 실제 체험이 가능하도록 제한된 인원으로 진행될 것”이라며 “세미나 회차가 거듭할수록 신청자도 늘어나지만 모두를 모시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과 보내주시는 많은 관심에 더 좋은 세미나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성씨앤에스는 6,200여 개 이상 고객사 인프라 구축 경험을 토대로 하드웨어에 대한 솔루션과 자체 개발 프로그램인 Trust AR은 GS인증 1등급(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의 자산관리 소프트웨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스마트 오피스, 하이브리드 오피스 등 기업 환경에 대한 솔루션을 보유한 기업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