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7일,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제5회 경영전략 컨퍼런스' 개최
‘OKR 전도사’ 존도어가 이끄는 베러웍스의 OKR 전문코치가 연사로 참가
애자일, OKR이 조직의 문화로 자리잡는 필승 전략과 한국 기업사례 공유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제5회 경영전략 컨퍼런스를 5월 7일에 개최한다고 밝혔다. '일하는 방식을 바꿔라! AGILE & OKR'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는 오후 1시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유튜브로 생중계되며, 조직의 일하는 방식 혁신에 도전하는 경영자 및 리더들을 대상으로 한다.

제5회 경영전략컨퍼런스에는 애자일, OKR 문화의 해결사들이 연사로 참석한다.
제5회 경영전략컨퍼런스에는 애자일, OKR 문화의 해결사들이 연사로 참석한다.

컨퍼런스는 모두 네 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키노트 세션'에는 구글 코리아 HR을 총괄하는 민혜경 상무와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부문장 유현경 상무가 연사로 참석하여 구글과 MS가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를 구체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인사이트 세션'에서는 <네이키드 애자일> 저자인 장재웅 기자와 네오위즈 홍영기 애자일 코치가 애자일과 OKR로 조직을 전환하는 방법을 공유한다.

컨퍼런스에는 특별히 'OKR 전도사'로 유명한 존도어가 이끄는 '베러웍스(betterworks)'의 OKR 전문코치 더스틴(Dustin Clinard)이 영상으로 함께 한다. OKR의 실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직에 구체적인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 세션인 '케이스 스터디'에서는 'OKR파워'의 저자인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와 함께 OKR을 실제로 운영하고 있는 기업들의 OKR 담당자가 실제 사례를 공유한다. 김 대표는 "한국형 OKR의 운영 사례를 직접 들을 기회는 흔치 않습니다. 사례 공유를 통해 꼭 필요한 답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고 강조했다.

제5회 경영전략컨퍼런스 시간표
제5회 경영전략컨퍼런스 시간표

컨퍼런스에 신청할 경우, OKR 실행을 위한 OKR 가이드북, 인사이트 노트, 경영전략 사례 매거진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준비한 애자일, OKR 관련 교육 영상도 5월 14일까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더불어 베러웍스에서 개발한 OKR 운영 소프트웨어를 특별가에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컨퍼런스 신청은 가인지북스 홈페이지(https://bit.ly/3tpH9RE)에서 할 수 있다. 단체신청 등 컨퍼런스 관련 문의는 가인지컨설팅그룹 김사랑 연구원(02-337-0691)에게 하면 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