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성현 대표 "성장하는 기업의 인사는 무엇이 다른가?" 주제로 특강
4월 경영세미나, 가인지캠퍼스에서 라이브 세미나 진행

이 달에 진행되는 경영 세미나는 국내 최고 ‘인사쟁이’ 황성현 대표(전 카카오 부사장)이 초청연사로 "성장하는 기업의 인사는 무엇이 다른가?"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뿐만아니라 이어지는 경영필독서 특강시간에는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대표가 경영자가 알아야 할 이익관리 요소에 대해 다를 예정이다.

황성현 대표는 다양한 매채를 통해 구글과 카카오의 혁신적인 인사전략에 대한 노하우를 전하고 있으며, 야후코리아 인사부문장, 구글코리아 시니어 HR 비즈니스 파트너, 구글 본사 시니어 HR 비즈니스 파트너를 거쳐 지난 2016년 7월부터 카카오 인사총괄 부사장 및 여러 스타트업에서 자문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그는 자신을 인사쟁이라고 소개를 하며 “지난 30년간 글로벌 Tech Company 에서 인사와 조직 개발 업무를 했다”라고 말했다.

황 대표는 이번 경영 세미나에서 “세상이 예측하기 어려울 정도의 속도와 방향으로 변화하고 있다. 새로운 세대로 경제로 편입되고 있고, 인류는 코로나라는 큰 위기를 겪고 있다”

“하지만 많은 기업들의 일하는 방식은 이러한 변화를 예측하지 못하거나 따라가지 못하고 있다. 이런 변화를 미리 예측한 기술 기업들은 엄청난 성과를 내며 세상의 변화를 선도하고 있다”라고 이야기하며 이러한 기업·조직들의 성공 비밀은 무엇인지를 인사·조직적인 관점에서 강의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황성현 대표의 강의는 오는 4월 21일 목요일 오전 8시 가인지캠퍼스에서 라이브로 확인할 수 있다.

21일 목요일 오전 10시부터는 필독서 특강에서는 경영 필독서 특강에서 ‘경영자가 꼭 알아야 할 이익 관리 요소 3가지’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와 황성현 대표가 토크쇼가 이어질 예정이다.

4월 필독서로 선정된 도서는 [이익을 직접적으로 늘려주는 경영 제1원칙 ‘이익이란 무엇인가?’]로 유럽의 피터 드러커, 헤르만 지몬 박사와 30년간 2,000회가 넘는 강연으로 10만 리더들을 열광시킨 유필화 성균관대 명예교수가 파헤치고 분석한 이익을 끌어올리는 방책 3가지를 공유한다.

'2022 경영 페스티벌' 기간에 진행되는 4월 경영 세미나는 오는 4월 21일(목요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만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4월 13일(월)부터 시작된 ‘2022 경영 페스티벌’은 가인지멤버십 회원에게만 제공되는 서비스로 ▲경영자를 위한 성장 커리큘럼 '1일 1영상 챌린지', ▲4월 경영 세미나, ▲인사이트 컨퍼런스(MS,삼진어묵,트레바리,ESG혁신그룹 특강)으로 구성되어 한달간 진행된다.

‘2022 경영 페스티벌’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단체 신청 등 관련 문의는 가인지컨설팅그룹 주은혜 연구원(010-8438-5464)에게 하면 된다.

2022 경영 페스티벌 신청페이지: https://bit.ly/3M71XWI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