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3일, 2022 경영컨퍼런스 개최
2022 경영컨퍼런스, 가인지 멤버십 회원들 대상…오후 1시부터 6시 가인지캠퍼스 라이브 생중계
경영컨퍼런스, 총 다섯 세션으로 구성…조직문화·제품혁신·디지털 전환·ESG·평가 보상의 사례를 갖고 있는 5명 연사들 강연으로 진행

가인지캠퍼스에서 경영자들을 위한 ‘2022 경영컨퍼런스’를 오는 5월 13일 개최한다.

경영컨퍼런스는 다양한 산업·규모의 최고경영자(CEO)와 구성원들이 함께해 실제 성공 사례, 지식을 보유한 연사들의 인사이트 강연과 실행·적용 중심의 방법을 제안하는 가인지컨설팅그룹의 연례 행사로, 매년 두 차례 열린다.

이번 ‘2022 경영컨퍼런스’는 가인지 멤버십 회원들 대상이며 오후 1시~오후 6시 가인지캠퍼스에서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2022 경영컨퍼런스’에서는 다양한 산업과 규모 CEO와 구성원들이 함께하여 실제 성공 사례와 지식을 가진 연사들 인사이트 강연, 실행과 적용 중심 방법을 제안할 예정이며 각 분야 주요 연사들을 통해 고객과 시장 흐름에 대비한 구체적인 경영전략을 실제 사례와 지식을 통해 전해 줄 예정이다.

경영컨퍼런스 연사로는 마이크로소프트 이소영 이사, 삼진어묵 박용진 대표, 트레바리 윤수영 대표, SK그룹(ESG혁신팀) 서진석 부장, 20여년간 실제 중소기업 경영현장을 직접 컨설팅해 온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가 나선다.

경영컨퍼런스는 총 다섯 세션으로 구성되며 조직문화, 제품혁신, 디지털 전환, ESG, 평가 보상의 사례를 갖고 있는 5명 연사들 강연으로 진행된다.

이들은 각각 ‘MS 애자일 조직문화와 인재경영 사례’, ‘25억에서 800억으로, 삼진어묵 이야기와 창업가 정신’, ‘뉴노멀 시대의 트레바리 DT혁신’, ‘ESG열풍 속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 ‘탁월한 인재를 끌어모으는 조직의 평가와 보상 전략’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한다.

컨퍼런스 ‘세션1-MS애자일 조직문화와 인재경영 사례’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이소영 이사는 조직문화와 인재 경영 사례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세션2-25억에서 800억으로, 삼진어묵 이야기와 창업가 정신’에서 박용준 대표는 지난 1953년부터 100년 기업을 향해 나아가고 있는 삼진어묵이, 어떻게 성장해왔고 성장에는 어떤 도전들이 있었는지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박 대표는 “기존 사업을 이어가되, 사업에 새로운 시각을 도입해 한 번 더 성장할 수 있도록 할 아이디어 발굴과 변화 수용의 중요성을 고민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 각 분야 게임체인저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세션3-뉴노멀 시대의 트레바리 DT혁신’에서는 트레바리 윤수영 대표가 인사이트를 나눈다.

윤 대표는 “'세상을 더 지적으로, 사람들을 더 친하게'는 트레바리의 기업 미션이다. 고객들에게 '업데이트'와 '연결'이라는 가치를 전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저희가 왜 이런 미션을 가지게 되었는지, 그리고 미션을 위해 비즈니스를 어떻게 해왔고, 하고 있으며, 하려고 하는지를 말씀드리려고 한다”라고 말했다.

‘세션4-ESG열풍 속 우리가 놓치지 말아야 할 것들’에서는 SK그룹(ESG혁신팀) 서진석 부장은 ESG 트렌드를 함께 알아보고 중소기업이 실제로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에 대해서 같이 이야기를 나눌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지난해 'ESG가 무엇이고 역량이 얼마나 클 것인가'가 화두였다면 올해는 '실제 ESG를 구체적으로 경영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할 것인가'가 중요해지고 있다”

“이미 지난해 6월 EU는' EU 기후법' 입법 제안을 했고, 올해 2월에 '인권 및 환경 실사법' 입법 제안을 했다. 이러한 트렌드를 알아보고 중소기업이 실제로 어떻게 적용하면 좋을지 이것에 대해서 같이 알아보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세션5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조직의 평가와 보상 전략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눌 예정이다.

한편, 가인지캠퍼스는 ‘경영자의 실력이 조직의 실력입니다’라는 슬로건을 가진 경영자를 위한 국내 유일 무제한 영상·자료 경영컨설팅 OTT 서비스 ‘가인지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가인지 멤버십은 국내 최초 경영 컨설팅 온라인 멤버십이자 통합 경영 컨설팅 큐레이팅 서비스이다.

가인지 멤버십에 가입하면 영상으로 만나는 컨설팅 솔루션, 가인지캠퍼스 컨설팅 솔루션 무제한 이용, 분야별 전문가의 인사이트 가득한 경영 세미나 등 여러 혜택들을 가질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022 경영컨퍼런스’ 영상을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관련 자료로 무제한으로 다운로드 가능하다.

‘2022 경영컨퍼런스’에 참여하려면 가인지멤버십에 가입하면 된다. 가인지캠퍼스 ‘2022 경영컨퍼런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신청은https://bit.ly/3LLssB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체 신청 등 페스티벌과 관련 문의는 가인지컨설팅그룹 주은혜 연구원(010-8438-5464)에게 하면 된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