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지경영세미나, 매달 셋째 주 목요일 오전 8시 가인지캠퍼스 라이브로 진행
6월 가인지경영세미나, 기존 북토크→경영 테이블 방식으로 새롭게 개편
6월 가인지경영세미나 주제 브랜딩!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경영세미나(이하 ‘가경세')가 오는 6월 16일 오전 8시부터 10시까지 가인지캠퍼스에서 라이브로 진행된다.

49회를 맞이한 ‘가경세'에는 100여 명의 경영자들이 온라인으로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진다.

가인지경영세미나, 매달 셋째 주 목요일 오전 8시 가인지캠퍼스 라이브로 진행
가인지경영세미나, 매달 셋째 주 목요일 오전 8시 가인지캠퍼스 라이브로 진행

이번 6월 가경세에서는 기존 북토크 방식에서 경영 테이블 방식으로 새롭게 개편된다. 새로워진 6월 가경세에서는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가 경영자들과 함께 고민을 나누고 솔루션을 제시하는 옴니버스 형태로 구성된다.

또, 6월 가경세부터 하나의 통일된 대주제 안에 여러 소주제로 구성이 된다. 6월 가경세 주제는 브랜딩이다.

‘고객의 머릿속에 기억에 남아야 브랜딩이다!’라는 대주제로 A부 라운즈 전우성 이사의 초청강연과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테이블 순서로 진행된다.

라운즈 전우성 이사…’라운즈 리브랜딩의 핵심정의’란 주제로 초청강연 진행
라운즈 전우성 이사…’라운즈 리브랜딩의 핵심정의’란 주제로 초청강연 진행

A부 라운즈 전우성 이사는 ‘라운즈 리브랜딩의 핵심정의’에 대한 제목으로 초청강연을 진행한다.

리브랜딩의 궁극적인 목적은 생존이다. 그리고 우리 스스로 질문해 봐야 한다. 

전우성 이사는 초청강연을 통해 우리의 브랜드는 어떤 탄생 배경을 거쳤는지 사람들이 우리의 브랜드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우리 브랜드가 없다면 사람들이 가장 불편해할 부분은 무엇인지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테이블에서는 지금 당장 실천해야 할 5가지 브랜딩 요소에 대한 인사이트를 나눈다.

새롭게 시작하는 경영테이블은 한 달간, 현장에서 가장 많이 들려온 고민과 질문을 테이블 위에 올려놓고, 경영전문가 김경민 대표와 김이레 컨설턴트가 속 시원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지금 당장 실천해야 할 5가지 브랜딩 요소에 대한 솔루션 제공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지금 당장 실천해야 할 5가지 브랜딩 요소에 대한 솔루션 제공

지금 당장 실천해야 할 5가지 브랜딩 요소에는 1. 브랜드 정체성 정하기-페르소나 2. 카테고리 차별화하기-4최1유 3. 브랜드 리더십 메세지-7가지 방법 4. 브랜드 콘텐츠-POV와 스토리텔링 5. 채널만들기-온라인 채널에서 일관성 있게 표현하기가 있다.

6월 가인지경영세미나 주제? 브랜딩!
6월 가인지경영세미나 주제? 브랜딩!

라운즈 전우성 이사는 “라운즈라는 브랜드가 어떻게 인지도 ‘0’에서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전환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리브랜딩을 통해 다시 도약해 봅시다”라고 말했다.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우리 기업만의 스토리와 정체성을 찾고 싶다면, 경영테이블에서 지식과 인사이트를 발견하십시오!”라고 언급했다.

6월 경영세미나를 통해 ‘브랜딩’에 관한 지식과 인사이트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

한편, 6월 가인지경영세미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https://bit.ly/3QnzKhF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