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두 전문 브랜드 ㈜한만두식품이 10월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 '한만두샵'에서 인기만두 10종을 최대 33% 할인 판매하는 '만두톱텐'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전했다.이외에도 ‘만원의 행복’ 세트를 최대 41% 할인해 만두 세 봉을 1만원에 선착순 100명에게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만원의 행복 구성은 한만두 시그니처 만두인 갈비만두를 포함, 상반기에 출시한 짬뽕만두와 매콤한 갈비만두 등을 포함한다. 기획전 제품인 ‘푸짐한 왕만두’는 기획전 시작 6일 만에 품절되어 한만두 자체 제조 공장에서 재생산하고 있다.한만두식품 온라인영업팀 관
한만두식품이 오는 28일 수요일 오전 11시부터 한 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한만두 맛있게 먹는 꿀팁'을 주제로 한만두 시그니처인 갈비만두를 포함해 인기 만두를 최대 55% 할인해 판매한다. 한만두 임직원인 '만부장'과 '두대리'가 한만두 인기 만두를 직접 소개한다. 여름철 별미인 냉면과 어울리는 한만두 추천, 냉만둣국 레시피도 함께 소개한다. 한만두 시그니처 만두인 갈비만두 3종 세트도 최대 41% 할인 판매한다. 해당 할인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이다. 이외에도 소통왕 이벤트, 퀴즈 이
한만두식품은 ‘이열치열 더운 여름 HOT한 매운만두’ 기획전을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이열치열 더운 여름 HOT한 매운만두’ 기획전 참가시 많은 혜택들을 받을 수 있다.매운 만두를 구매하면 한만두샵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적립금 포인트가 3배 적립된다. 또 매운맛과 순한 맛 만두를 8900원에 골라담을 수 있다. 최대 27% 할인된다.맵맵패키지와 맵단패키지를 할인가로 받아갈 수 있으며 이열치열 기획전 기간 동안 27% 할인가인 9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불곱창만두는 34% 할인된다.한만두샵에서 6월에 만두를 구매하는 모든
제19회 CC클래스가 2019년 12월 19일, 80여명의 경영자가 참석한 가운데 역삼역에 위치한 ‘드리움’에서 열렸다. 두번째 시간에는 신성씨앤에스 박세화 부대표, 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 빌리브네이쳐 주영 대표, 꿈비 박영건 대표가 ‘밀레니얼 인재와 일하는 법’에 대해 토론하였다. 사회는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가 맡았다. 사회자: 네 분의 경영자들은 올해 기업이 성장하는 과정을 경험하였다. 인재 경영의 관점에서 어떤 정책이나 문화로 빠른 성장의 과정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었는가? 주영 대표: 13-4년 동안 매일 아침 8:5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물건을 판다’는 행위는 결국 남을 편하고 이롭게 함을 제공해 주는 것이다. 그런 이유로 돈이라는 가치를 돌려받는다. 최근 부천 중동시장도 그 이로움을 주는데 사랑의 마음을 담아서 주는 시장이라는 의미로 ‘중동 사랑시장’으로 정체성을 확립했다. 중동 사랑시장은 눈에 띄는 시설이나 기발한 먹거리 중심으로 유명해진 것이 아니라 고객을 사랑하기 위해 똘똘 뭉친 사랑경영으로 유명해지고 있다. 중동 사랑시장은 고객가치를 최고의 가치로 여긴다. ‘고객이 만족하지 않으면 우리의 월급도 없다’라고 생각한다. 사실 중동 사랑시
바톤터치 칼럼 : 다음세대를 영향력 있는 비즈니스 리더로 세워가기 위해 성경적 경영원리로 코칭하는 공동체 '바톤터치 (baton touch)' 모임에서 논의된 내용을 토대로 경영자들에게 인사이트는 나눕니다. 예수님은 격언이나 짧은 이야기를 통해 가르치셨다. 대표적인 방법이 비유이다. 눅16:1-13에는 '청지기 비유'가 나온다. 사실 청지기 비유는 누가복음15장부터 나오는 네 가지의 비유 중 잃어버린 한 마리의 양 비유, 한 드라크마 비유, 탕자의 비유 다음으로 마지막에 나온다. 위의 네 비유는 한 가지 공통점이 있다. 그것은 막심
“아침이면 늘 불평과 한탄으로 가득하던 직원들의 입에서 웃음소리가 흘러나오고 행복한 마음으로 일할 수 있게 된 것이 가장 보람된 일이었다고 말입니다. 그런데 올해 초 만두가 맛있어졌다면서 매출이 두 배로 오른 것은 아마 우연이 아닐 것입니다. 행복한 사람이 만드는 만두, 행복한 사람이 행복한 일터를 만들 수 있다는 단순한 명제는 이제 여러분이 가장 잘 아실 것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전직원이 서로 “사랑합니다”라고 인사하면 어떨까? 실제로 경기도 양주시에 있는 ‘한만두 식품’은 이렇게 인사한다. 사실 처음부터 한만두 식품이 이런
지난 6월 22일 교보문고 광화문점에서 (가인지북스 출판)의 저자 남미경 대표의 출간기념 사인회가 있었다. 한만두식품 주식회사의 실화를 바탕으로 소설로 재구성된 신간 는 책 내용 중에 '루디아'로 등장하는 남미경 대표의 눈물과 땀으로 일궈낸 '사랑경영'의 원리와 사례를 소개하고 있다. 사인을 받기 위해 기다리던 독자는 에 소개된 한만두식품의 여러가지 일화가 인상적이었다며 이런 이야기들이 세상에 더 많아지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는 탈북민의 눈물겨운 취업 이야기, 이물질 제거를 위
“사랑은 의미를 찾는 것입니다. 사랑을 줄 수 없을 만큼 가난한 사람도 없고, 사랑을 받지 않아도 될 만큼 부요한 사람도 없습니다. 톨스토이는 그의 단편작 에서 사람이 살아가는 힘은 ‘사랑‘이라고 했습니다. 사랑을 하는 것이 행복한 이유는 사람이 사랑하는 것을 통해서 가장 큰 행복을 누리기 때문입니다.” 치열한 자본주의의 경영세계에서 이상적인 ‘사랑경영’을 직접 실천하며 기적적인 직원들의 변화와 함께 뛰어난 성과까지 내고 있는 기업이 있다. 한만두식품의 남미경 대표는 올해 6월 그의 그의 ‘사랑경영’의 비결
한만두식품이 20년 경력의 만두 장인들이 만들어낸 기존에 없던 새로운 만두인 '마라만두'를 선 보였다. 지난 3일 한만두는 중국 향신료인 마라를 넣은 '화끈한 마라만두'를 자사 온라인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화끈한 마라만두’는 한만두가 색다른 매운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고려해 출시한 상품으로, 20년 경력의 만두 장인들이 ‘특제마라소스’를 개발해 매운맛과 감칠맛을 살렸다. 또 한국인의 입맛에 맞춰 소스를 만들었기에 향신료에 익숙치 않은 사람들도 거부감없이 맛볼 수 있다. 여기에 돼지고기, 새송이버섯, 양파, 등 핵심재료는
2019 CC컨퍼런스 기업사례(2)_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 “한만두는 제품을 통해 직원과 고객을 사랑하는 기업, 한만두는 '사랑'입니다" 5월 10일 종로 위워크 타워에서 열린 제2회 CC컨퍼런스에서 한만두식품의 남미경 대표가 ‘한만두식품의 만두 사랑 이야기’이라는 주제로 사례를 발표하였습니다. '비즈니스는 사랑이다'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을 위한 영상 컨설팅 Category Champion Company 가인지캠퍼스 - 가인지TV
산업의 특정 영역에서 고객에서 지속적인 사랑을 받는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의 모임인 제2회 CC컨퍼런스가 5월10일 종로 위워크에서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이번 CC컨퍼런스는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들이 기업의 사명을 바탕으로한 ‘자기다움’과 다른 카테고리와 구별되는 ‘심플함’을 추구하는 방법과 사례를 나누었다. 한만두식품 남미경 대표는 ‘한만두식품의 만두 사랑 이야기’이라는 주제로 사례를 발표하였다. 남미경 대표는 특별한 한만두를 만들기 위해서 많은 고민을 하였다. 만두 모양, 색깔, 맛으로 어떻게 차별화할 수
“저는 행복한 직원이 만든 만두가 정말 맛있는 만두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우리나라의 만두들은 비슷한 기계, 비슷한 레시피, 비슷한 재료로 '비슷한 만두들'을 만들게 됩니다. 하지만 만두는 어떤 사람이 만드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만드는 사람의 마음이 정말 맛있는 만두를 만드는 비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지난 시간 동안 대한민국의 대표 먹거리인 '만두'로 직원과 고객에게 행복을 제공하겠다는 '뚝심' 하나로 버텼어요. 160명 전 직원이 100여가지의 만두를 100% 감동을 드리겠다는마음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지난 1999년 수제 물만두
‘자기다움’과 ‘심플함’을 주제로 전국 카테고리 챔피언(CC) 기업들이 한자리에서 열린 토론과 배움의 시간을 가질 제2회 CC컨퍼런스에서는 현업 CC기업 경영자들도 직접 무대에 올라 카테고리 챔피언 기업이 돼 가는 과정에서 발견한 자신들만의 자기다움과 심플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5월10일 종로 위워크에서 예정된 이번 CC컨퍼런스의 ‘CASETALK’ 시간에는 40여분간 5명의 현업 CC경영자들이 강단에 올라 각 기업들의 ‘자기다움’과 ‘심플함’의 매력을 보여주며 참가한 경영자들과 함께 인사이트를 나눌 것으로 전망된다. 먼저 ‘
“가치적으로는 정말 최고에요. 직원들이 이 캠프를 기다려요. 이 캠프가 일하는데 있어서도 반드시 도움이 되고, 인재들을 양성하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인재들이 안 나가요. 이 문화가 좋아서요.” 지난 2월28일부터 3월2일까지 2박3일간 직원들의 휴식 수련회인 ‘감동캠프’를 실시한 식품기업 한만두식품의 남미경 대표는 수련회가 지난 5년간 실시해 온 이 수련회의 영향에 대해 이같이 설명하며 “직원들이 이 기간 동안 진짜 아끼지 않고 해 드린 걸 아세요. 회사의 주요한 행사, 1번 행사가 됐어요”라고 말했다.한만두식품이 처음 감동캠프를
중소벤처기업부는 2일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그랜드홀에서 '제 22회 여성경제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 '여성기업, 대한민국 혁신성장의 희망'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기념식에서는 일자리 창출 등 우리나라 경제 발전에 기여도가 높은 여성경제인들에 대한 포상과 격려가 이뤄졌다. '여성기업 유공자'로 선정된 총 72명의 여성경제인이 그동안의 수고에 대한 인정을 받았다. 액체연료 및 관련제품 도매 기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케이케이 주식회사의 박윤경 대표이사가 금탑산업훈장의 명예를, 대한오케이스틸 주식회사
12일, 한만두식품 주식회사에서 오프라인 매장인 '한만두 스토어'를 오픈했다. 경기 의정부시 행복로 19에 위치한 한만두 스토어는 1996년부터 20년 넘게 100가지가 넘는 다양한 만두를 개발하고 유통해온 한만두식품의 지식이 모인 매장이다.한만두식품은 2015년 대중에게 널리 알려졌다. '수퍼맨이 돌아왔다'라는 TV 예능 프로그램에서 출연자인 '대한, 민국, 만세'가 한만두식품의 갈비만두 8판을 먹는 모습이 방영된 것이다. 이 후로도 꾸준히 성장하여 현재는 직원 120명, 연매출 150억원을 넘는 건실한 만두 제조회사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