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년 이상 마케팅 전문 컨설턴트 및 AE를 맡아온 광고 전문가 LG CNS 김지원 팀장이 '커머스 마케팅 ROI 극대화 전략'으로 마케터가 알아야 할 AI 및 수리 최적화 알고리즘에 대해 발표했다.그는 애드서울 2023 서울에서 최신 기술이 접목된 지능화 솔루션에 기반해서 가까운 미래에 디지털 마케팅이 어떤 방향으로 진화되고 이커머스 시장에서 성장할 수 있는 고도화된 전략에 대해 전했다.LG CNS 사업 추진팀 김지원 팀장은 "퍼포먼스 마케팅에서 규모나 내용도 중요하지만 제가 집중해서 본 것은 성장입니다. 제일기획의 자료나 딜로이
26일, 가인지컨설팅그룹에서 주최하는 ‘2023 제 9회 경영전략 컨퍼런스’가 열렸다. 경영컨퍼런스는 다양한 산업·규모의 최고경영자(CEO)와 구성원들이 함께해 실제 성공 사례, 지식을 보유한 연사들의 인사이트 강연과 실행·적용 중심의 방법을 제안하는 가인지컨설팅그룹의 연례 행사로, 매년 두 차례 열린다.‘2023 제 9회 경영전략 컨퍼런스’는 총 여섯 세션으로 구성되며 배달의 민족 나하나 팀장, 뉴닉 김소연 대표, 카카오스타일 심준용 부사장, 토스 박토니 리더, LG CNS 윤미정 상무,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등 총 6명의
고객 관리와 빅데이터에 정통한 마케팅 전문가 윤미정 상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윤미정 상무는 홈플러스 고객 경험 본부장, CJ 주식회사 CJ ONE 마케팅 디렉터, CJ 올리브 네트웍스 E&M DT 담당 상무, 파리크라상 고객 경험 실장을 거쳐 현재 LG CNS에서 Customer Data 신사업기획을 담당하고 계시며 저서로는 ‘빅데이터는 어떻게 마케팅의 무기가 되는가’ 등이 있다.그는 이화여대 경영학과를 졸업해 삼성 이건희 회장의 여성 인재 확보를 위해 시행된 여성 공채 1호로 삼성에 입사했고 애니콜 마케팅 매니저로 1등 브랜드 마
DX 전문기업 LG CNS가 마이크로소프트(이하 MS)와 AI, 클라우드 기반의 DX(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양사의 비즈니스 협력을 위해 전략적 협업을 강화한다.이를 위해 양사는 6일(현지 시각) 미국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위치한 MS 본사에서 LG CNS 현신균 대표, MS 저드슨 알소프(Judson Althoff) 수석 부사장 겸 CCO(Chief Commercial Officer) 등이 참석한 가운데 TMM(Top Management Meeting)을 진행했다. LG CNS와 MS의 TMM은 올 1월에 이어 두 번째다.LG CN
조직문화란 조직구성원이 조직생활을 통하여 학습하고 공유하며 전수하는 신념, 규범, 관행으로서 조직구성원들의 생각과 의사결정 및 행동에 방향을 제시하고 힘을 주는 것이라고 정의할 수 있다.조직문화는 구성원들이 공통적으로 이해하고 공유하는 신념과 가치관, 이념, 관습, 지식과 기술 등을 포함한 총체적인 개념으로서 한 조직을 다른 조직과 구별하는 공통적인 의미체계이다. 조직의 목표와 핵심가치 공유, 외부 적응능력, 그리고 조직 내의 분위기를 창조하는 틀을 제공한다. 조직구조가 조직구성원의 행동을 지배하는 공식적 시스템이라면, 조직문화는
가인지컨설팅그룹이 ‘제9회 경영전략 컨퍼런스’를 5월 26일 개최한다.경영전략 컨퍼런스는 다양한 산업·규모의 최고경영자(CEO)와 구성원들이 함께해 실제 성공 사례, 지식을 보유한 연사들의 인사이트 강연과 실행·적용 중심의 방법을 제안하는 가인지컨설팅그룹의 연례 행사로, 급변하는 시장 흐름에 맞춰 경영 현장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테마를 선정하고 분야&업계에서 최고 전문가를 모셔 연 2회 경영전략 컨퍼런스를 개최하고 있다.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성공적인 조직 문화와 리더십을 구축하고 발전시키기 위한 여러 전략과 실질적인 사례를 공유하고
LG CNS 황윤희 상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LG CNS는 클라우드, AI 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스마트물류, 스마트시티, 블록체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스마트 통합시스템을 구축하는 디지털 혁신에 앞장서고 있다.LG CNS에서 Data Hub & Platform(데이터 허브와 플랫폼)사업을 맡고 있는 황윤희 상무는 Data Eco(데이터 에코)에서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치 있는 서비스들을 만들어 데이터 약자에게 제공하고 데이터를 통한 비즈니스를 할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황윤희 상무와의 인터뷰를 통해 데이터 관련 인사이트를
18일 오전 8시 '실력 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경영자세미나가 '데이터 마케팅'을 주제로 열렸다. A부에서는 LG CNS 황윤희 상무가 ‘경계를 넘어 함께 데이터를 하는 시대, 데이터 에코’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LG CNS는 클라우드, AI 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스마트물류, 스마트시티, 블록체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스마트 통합시스템을 구축하는 디지털 혁신 강자이다.황윤희 상무는 LG CNS Data and Analytics 사업부에서 LG 그룹 데이터 통합 및 고객 데이터 플랫폼 총괄을 역임 중인 데이터
직장인 35.2%가 이직 사유로 ‘현 직장보다 나은 복리후생을 받으며 일하고 싶다’를 뽑았다.(21년 1월, 인크루트 설문조사) 연봉보다 4.9% 높은 결과가 나왔을 만큼 인센티브만이 근속의 비결이라고 할수는 없다.2019년 8월 기준 청년(19-34세) 10명 중 7-8명(75.8%)는 자발적으로 퇴사하고 있다. 이에 기업들은 단순 연봉보다 복지에 신경을 쓰며 청년들의 니즈를 채워주는 복지들을 소개했다.‘직원 성장은 기업 성장과 별도’ LG CNS, 골프∙글램핑장 숙박권 등 MZ세대 맞춤형 복지 선보여컨설팅, 시스템통합 등 IT
4일, 가 드림플러스 강남점과 유튜브 생중계로 동시에 진행되었다. 가인지캠퍼스에서 주최한 이 행사에는 카카오페이지 CMO인 류정혜 부사장, 구글 광고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김경훈 전무, LG CNS 황윤희 상무, MS 아시아 총괄 리전 매니저(region manager)인 이소영 이사, 가인지캠퍼스 김경민 대표가 연사로 참석했다.'다가오는 2021, 도전하고 승리하는 경영전략을 세우자'는 주제로 진행된 이 행사에서 연사들이 나눠준 인사이트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었다. 첫째는 '디지털 전략'이다. 디지
4일, 가 드림플러스 강남점 및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었다. LG CNS 황윤희 상무는 '비즈니스에 데이터를 접목시키는 3가지 방법'을 주제로 사례를 공유했다. 아래는 황윤희 상무의 강의 내용이다.코로나가 앞당긴 '디지털화'... 데이터에 답이 있다!비즈니스에 데이터를 접목시키는 첫번째 방법은 '커스토머 센싱'입니다. 데이터는 결국 사람으로 시작해서 사람으로 끝나는 일입니다. 코로나로 중장년층은 밖에 나가지 않습니다. 모든 것을 온라인으로 주문하는 패턴이 시작되었습니다. 80대인 분들도 마켓컬리를 애용하고
12월 4일 오후 1시, 가인지캠퍼스 주최로 '2021 경영전략 컨퍼런스'가 열린다. '디지털 마케팅' 혁신을 위한 인사이트와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열리는 이번 컨퍼런스에는 카카오, LG CNS, 구글, 마이크로소프트의 경영자들이 연사로 참석한다.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시장 진출을 본격화하고 있는 카카오페이지는 9월 기준 앱 사용시간이 23억 분으로 넷플릭스의 21억 분을 상회하고 있다. 카카오페이지 류정혜 부사장이 컨퍼런스에 연사로 참석해 '콘텐츠 플랫폼' 성공사례를 공유한다.구글 광고 전략을 총괄하고 있는 김경훈 전무는 구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