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인지경영세미나, AT센터에서 진행!
제59회 가인지경영세미나, AT센터에서 18일에 열려
넥스트챌린지 김영록 대표·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 인사이트 공유

‘실력있는 경영자들의 지식 커뮤니티’ 가인지 성장클럽(이하 ‘가성클’)이 5월 18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오프라인으로 진행됐다.

가성클에서는 150여 명의 경영자들이 오프라인으로 참석해 다음 한 달을 위한 지식을 얻고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AT센터에서 오프라인으로 진행된 이번 5월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총 150여명의 경영자가 함께했다. 

가인지경영세미나(5월)
가인지경영세미나(5월)

2023년 가인지 성장클럽은 실력있는 경영자들이 모여 함께 성장하기 위한 전문 콘텐츠와 네트워크 기회를 제공하는 연간 프리미엄 프로그램으로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 진행된다.

가인지 성장클럽에서는 경영전문가와 함께 하는 월간 경영세미나와 성장하는 경영자들의 커뮤니티 분과모임이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5월 가성클에서는 A부 ’디지털 전환 시대, 스타트업 생태계를 이끄는 진격의 늑대’주제로 넥스트챌린지 김영록 대표의 초청강연과 B부 ‘기존 사업과 신사업을 한 방향 정렬하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 강의가 진행됐다.

가인지성장클럽(5월)에서 강연 중인 김영록 대표

넥스트챌린지 김영록 대표는 초청강연에서 ’디지털 전환 시대, 스타트업 생태계를 이끄는 진격의 늑대’이라는 제목으로 강연을 펼쳤다.

김 대표는 “디지털 대 전환시대에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신사업을 찾아야 한다”며 아이디어 자본주의에 대한 강조를 했다. 

이어“여태 대기업 중심으로 성장과 발전을 해왔지만 이제는 스타트업과 연대하고 협력해야 한다. 종국에 패러다임은 완전히 무너저 다른 패러다임으로 대체된다. 스타트업은 대한민국 혁신의 도구다”라고 전했다.

B부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의 경영적용특강에서는 ‘기존 사업과 신사업을 한 방향 정렬하는 방법’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됐다.

가인지 성장클럽(5월)에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있는 김경민 대표

경영적용특강에서 가인지컨설팅그룹 김경민 대표는 “플라이 휠을 만들어 성장 동력의 선순환을 만들어야 한다. 두번째 7:2:1의 법칙: 자원의 70%는 핵심 사업, 20%는 관련 사업, 10%는 신규사업에 사용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TF팀을 사용하여 기존 사업과 신규 사업을 정렬해야 한다.”라고 이야기했다.

2023년 가경세에서는 그로플 백종화 대표, 엠제이소비자연구소 장문정 소장, 한국성과코칭협회 류랑도 대표 등 각 분야 최고의 연사분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 사례뉴스는 비즈니스의 다양한 사례를 공유합니다. 출처를 표기한 다양한 인용과 재배포를 환영합니다.